최종편집 : 2024-05-22 12:06 (수)
여행이지, 채널A ‘여행설계자'와 연예인과 함께 떠나는 패키지 여행 출시
상태바
여행이지, 채널A ‘여행설계자'와 연예인과 함께 떠나는 패키지 여행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1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인이 직접 여행 상품 기획, 현지 가이드 역할까지
베트남 나트랑, 필리핀 보홀 여행 상품 선봬…오는 18일부터 온라인몰 라이브커머스로 판매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채널A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 ‘여행설계자'와 손잡고 연예인과 함께 해외여행을 떠나는 패키지 여행을 출시했다. 

채널A의 ‘여행설계자들’은 연예인이 여행 MD가되어 직접 상품을 개발하고, 라이브 커머스에서 판매, 현지 가이드 역할까지 담당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우주소녀 ‘엑시’와 ‘황치열’, 개그맨 ‘황제성’과 ‘최성민’이 출연한다.

채널A가 연예인 섭외 및 라이브커머스 판매 방송을 담당하고, 여행이지는 여행상품 구성과 현지 일정 진행을 도맡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베트남 나트랑과 필리핀 보홀 패키지 여행이다. 여행이지의 MZ PICK(픽) 상품 특징을 적극 반영해 최근 SNS에서 주목받는 여행지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연예인과 함께 핫플레이스를 여행하며 인증샷까지 남길 수 있다.

여행 상품은 온라인쇼핑몰 라이브커머스에서만 특별 판매한다. 

출연진들이 라이브커머스 판매자가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판매 방송은 2차례 진행되며, 오는 18일 지마켓에서 나트랑 여행상품을, 25일에는 보홀 상품이 티몬에서 판매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여행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채널A와 협업, 여행설계자들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여행을 넘어 모든 세대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하는 테마 여행상품을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