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유럽의 봄 느끼러 네덜란드 큐켄호프 꽃축제로 Go!
상태바
유럽의 봄 느끼러 네덜란드 큐켄호프 꽃축제로 Go!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2.2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유럽의 봄을 만끽하고 싶다면 네덜란드 큐켄호프 봄 꽃 축제로 떠나보자. 3월 22일부터 5월 20일까지 ‘큐켄호프 봄꽃축제’가 펼쳐진다.

큐켄호프 꽃 축제는 유럽인들에겐 봄의 시작을 알리는 축제로, 튤립, 히아신스, 수선화 등 약 700만 송이의 꽃들이 완연한 봄기운을 자랑한다.꽃 축제가 열리는 큐켄호프 공원은 리세(Lisse)에 위치한 28만993㎡ 규모의 공원으로 ‘유럽의 정원’이라 불리는 곳이다.

네덜란드 큐켄호프 봄꽃 축제와 함께 서유럽을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모두투어가 내놨다.

‘서유럽 5개국 10일’상품이 그 것. 예술과 문화가 살아 숨쉬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흘간의 낭만적인 유럽 여행이 시작된다.

독일 프랑크푸르트와 하이델베르그를 관광하고 스위스 알프스의 영봉 융프라우 요흐를 톱니바퀴식 등반열차를 타고 등정한다. 그 곳에서는 만년설의 아름다운 풍광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이어 이태리 수상도시 베니스에서 수상택시를 타고 베니스의 중심을 가로지르는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다.

고대 향기를 간직한 로마의 명소를 모두 둘러보고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큐켄호프 꽃 축제를 관람한다.

각 지역별 특식도 맛볼 수 있다. 상품에 프랑스 달팽이 요리와 이탈리아 전통 마르게리따 피자, 스파게티, 그리고 독일식 족발요리인 슈바인학세가 포함돼 있기 때문.

4월 18일부터 출발 가능하며 네덜란드항공을 이용하고 상품가격은 309만원부터다.

특히 이번 상품은 모두투어 창사특선 상품으로 4월 출발까지 선착순 10명에게 1인당 10만원씩 할인 혜택을 주고, 23주년을 기념해 주민번호에 ‘23’이 들어가 있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2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고객만을 위한 선물도 증정하며 여행하는 동안 소소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현지에서 경품 추첨행사도 진행한다.

▲ 나른한 분위기의 온천 휴양도시 '비즈바덴'

▲ 봄의 귀환? ‘축제’…봄을 재촉하다

▲ 추억 제조기 ‘이색박물관’

▲ 럭셔리의 진수…‘섬 전체’를 통째로 빌려 즐기는 허니문

▲ 크루즈 타고 멕시코로 떠나요!

▲ 우리가족 봄 마중 '光陽여행'

새로운 봄에 만나는 '김혜용 비올라 독주회'

크루즈 선내에서 럭셔리 여행 만끽!

라스베이거스를 입 안에 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