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입점해 국내 메리어트 계열 11개 호텔의 80여개 식음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에 입점한 호텔은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대구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까지 총 11개 호텔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1개 호텔의 뷔페 식사권부터 중식, 스테이크 및 디저트류까지 다양한 식음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톨렌, 부쉬드노엘 등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기간에 특별한 하루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3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이용권 및 스테이크 메뉴부터 케이크 6종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은 구독 서비스에 익숙한 젊은 층을 타깃으로 중식당 유에에서 삼선짬뽕 10회 구독권 및 쉐라톤 케이크 10회 구독권을 선보인다.
전체 호텔은 정상가 대비 최소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앞으로 더 많은 호텔에서 다양한 상품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호텔별 상세 상품 목록 및 가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을 검색해 호텔별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및 필리핀 담당 남기덕 대표는 “지난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어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도 메리어트 호텔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 이후 소중한 사람들과 값진 한 끼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고객들의 호텔 방문이 부쩍 늘어난 만큼 더 많은 고객이 메리어트 호텔에서 가족 및 지인들과 즐거운 모임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 MAR)은 미국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38개 국가 및 지역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30개의 브랜드로 8100개가 넘는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또 1억41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TM(Marriott Bonvoy®)'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