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9:11 (금)
여기어때 해외여행 최저가 아니면 최대 200% 보상해드려요!
상태바
여기어때 해외여행 최저가 아니면 최대 200% 보상해드려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0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과 베트남 항공ᆞ숙박 결합된 ‘해외특가’…최대 70% 할인
해외 숙소 8% 할인 쿠폰팩, 해외 항공 9만9,000원부터

여기어때가 해외여행 준비시 최저가가 아닐 경우 최대 200%까지 차액을 보상하는 '해외여행 최저가 챌린지'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기어때의 해외여행 상품이 최저가가 아니면 최대 200%까지 차액을 보상하는 것으로, 해외숙소는 차액만큼, ‘해외특가’ 상품의 경우 차액의 2배를 여기어때 포인트로 지급한다.

여기어때는 최저가를 위해 새롭게 '해외특가' 상품을 확보하고 대대적인 할인을 펼친다.

항공권과 인기 숙소를 묶은 해외특가는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나트랑으로 떠나는 왕복 항공권과 이비스 스타일스 호텔 3박 상품을 30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객실 업그레이드와 조식이 무료로 포함된 가격이다.

해외 숙소는 단독 특가에 최대 8% 할인 쿠폰을 더해 할인폭을 극대화했다. 최저가 챌린지 기간 동안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해외 항공은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다. 일본 항공권의 경우 매주 수요일 선착순으로 9만9,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매주 각 항공사별 여러 항공 노선을 최저가에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추가 혜택으로 ▲결제사 할인 ▲신라면세점 등급 업그레이드 및 S 리워드 제공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등을 마련해 제공한다. 최저가 보장 상품 및 보상 신청 방법, 자세한 혜택 내용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여기어때가 말하는 ‘최저가’는 단순히 마케팅을 위한 용어가 아닌 가격 경쟁력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라며 "더 이상 최저가 검색을 위한 불필요한 시간을 소모하지 말고 여기어때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