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마이 스윗 웨딩’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마이 스윗 웨딩’ 프로모션 진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2.2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봄 철, 결혼 시즌을 앞두고 웨딩 관련 업체들이 공동으로 ‘마이 스윗 웨딩(My sweet wedding)’ 프로모션을 20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각 브랜드의 온라인 상에서 진행, 예비 신혼부부의 결혼 준비를 돕는다.

이번 웨딩 공동 프로모션에는 클럽메드(신혼여행), 까사미아(혼수가구), 비핸즈(청첩장), 골든듀(예물) 등 결혼 준비에 꼭 필요한 브랜드들이 뭉쳤으며,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행사 기간을 서로 맞춰, 각 업체별로 다양한 경품과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클럽메드를 통해 지역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지역의 허니문을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 추가 비용이 들지 않고 마음껏 식사, 음료 및 주류와 다양한 스포츠까지 누릴 수 있다. 클럽메드는 본사를 통한 몰디브 및 아시아 지역 리조트의 디럭스 또는 스위트룸 허니문 예약하는 커플에게 예약당 추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까사미아를 통해서는 신혼집 컨셉에 맞춰 다양한 가구, 인테리어시 필요한 데코레이션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다. 까사미아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아’ 전 품목의 10% 할인과 ‘라 까사(La Casa)’ 전 객실 20% 할인을 제공한다.

예물의 대표 브랜드 골든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골든듀 주얼리 박스를 증정하며, 300만원 이상 구매 시 14K 팬던트를 증정한다.

청첩장의 대표 브랜드 비핸즈(구 바른손카드)는 ‘비핸즈 카드’와 ‘프리미어 비핸즈’의 청첩장10% 할인 쿠폰 제공 등 알뜰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또한, 각 브랜드별 경품 이벤트가 진행돼 관심을 끌고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클럽메드 리조트 무료 숙박권, 까사미아 상품권, 골든듀 커플링, 비핸즈 상품권 등을 총 38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10일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 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 크루즈 타고 멕시코로 떠나요!

▲ 우리가족 봄 마중 '光陽여행'

필리핀 경찰, 한국관광객 납치 돈 받고 풀어줘

새로운 봄에 만나는 '김혜용 비올라 독주회'

크루즈 선내에서 럭셔리 여행 만끽!

라스베이거스를 입 안에 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