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2012년 타이완 관광절 경축대회 성공리 개최
상태바
2012년 타이완 관광절 경축대회 성공리 개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02.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헌상 수상 후 우둔이(吳敦義) 행정원장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른쪽 첫 번째 모두투어 부산지점 이희성 영남지역 본부장, 여행박사 이진환 본부장, 내일여행 정의상 부사장, 우둔이(吳敦義) 행정원장, 하나투어 김수년 차장, 에어부산 이경민 타이베이 지사장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타이완관광청은 지난 3일 타이베이 원산대반점(圓山大飯店)에서 ‘2012년 관광절 경축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관광절 경축대회는 매년 초 국내외 각계각층 유명 인사들이 직접 참석하는 관광 관련 가장 큰 행사로, 전년 타이완관광 발전에 이바지한 우수 단체나 기업, 인사를 대상으로 대통령, 행정원장교통부 장관이 직접 상패를 수여한다.

이번 관광절 경축대회에서는 마잉지우(馬英九) 대통령, 우둔이(吳敦義) 행정원장, 마오쯔구어(毛治國) 교통부장관이 직접 공헌상을 수여했다.

141개의 상패 중 60개는 한국, 일본, 미국, 싱가포르 등지의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 또는 개인에게, 나머지 81개는 타이완 국내 여행업계 관계자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한국 수상자는 올해 우수한 타이완 송출 성과를 거둔 하나투어와 탁월한 상품 판매 실적을 거둔 모두투어 부산지점, 자유여행객 송출과 편의를 위해 타이완여행 안내책자 제작에 힘쓴 여행박사 등이다.

또 등불축제와 야시장 관련 상품을 기획해 타이완 홍보 효과를 극대화한 내일여행, 한국 남부 여행객 약 2배의 성장률을 거둔 에어부산, 청소년 타이완 수학여행을 활성화한 한국청소년연맹 등도 상패를 받았다.

이외에도 타이완 여행 책자인 ‘프랜즈타이완’을 지난 8월 출간, 타이완 구석구석의 매력을 알린 조현숙 작가도 상을 받았다.

▲ 라스베이거스를 입 안에 담다

BMW 중고차,직접 타보고 사세요!

버그하우스, ‘바이오플렉스’ 배낭 2종 출시

특별한 날엔 ‘로맨틱 여행 떠나고파’!

하나투어, ‘제20차 골프챌린지 투어’ 사이판 개최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에 구찌 매장 오픈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