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우월 남매 김사랑∙김대혜 ‘2012 르까프 모델’ 낙점
상태바
우월 남매 김사랑∙김대혜 ‘2012 르까프 모델’ 낙점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2.1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르까프(www.lecaf.co.kr)는 2012년도 워킹화 라인 더핏 모델로 김사랑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그 동안 단독모델로 활동했던 김사랑의 남자모델 파트너로 훈남 동생인 배우 김대혜를 전격 발탁해 화제다.

김사랑은 지난해 봄 더핏 모델로 선정된 이후 더핏 광고와 화보를 통해 몸매 및 각선미 종결자로 불리며 좋은 반응을 얻었고 르까프 브랜드 이미지를 젊고 세련되게 만드는데 큰 공헌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김사랑만의 섹시미가 넘치는 르까프 화보가 무보정 버전으로 공개될 때마다 몸매 종결자, S라인 섹시미, 11자 다리, 학다리 등의 닉네임을 얻으며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르까프는 지난해 김사랑으로 많은 여성 고객들을 확보한 것을 감안해 올해 여성 고객은 물론 남성 고객층까지

탄탄하게 다지기 위해 김사랑 친동생인 김대혜를 남성 모델로 선정했다.

김사랑 남매가 함께 모델 활동을 하게 되면 다양한 컨셉트의 패션 연출이 가능해져 르까프의 브랜드 및 제품 이미지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 올 것이라고 판단한 것.

김사랑과 김대혜는 최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르까프의 2012 SS 신상품 화보 촬영을 끝냈으며 2월에는 TV CF 촬영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후 르까프 브랜드 및 더핏 신규 라인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화승 브랜드PR팀 전승봉 팀장은 “르까프는 지난 한 해 김사랑을 모델로 발탁해 여성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다”며 “2012년에는 김사랑과 김대혜 모델을 활용해 더욱더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광고홍보 및 마케팅을 선보여 올해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하겠다”고 말했다.

'전국 달림이 땅끝을 달렸다'

하이원리조트, 졸업·입학생 할인

2~3월 인도는 봄 축제로 들썩

‘봄 꽃 향연’ 제주 휴애리 매화축제

사이버 전북여행 가이드 모집

이집트 시나이 반도서 한국 관광객 3명 피랍

"자전거로 민통선을 달린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