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고양어린이박물관, ‘문화가 있는 날’ 무료공연
상태바
고양어린이박물관, ‘문화가 있는 날’ 무료공연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8.31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어린이박물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포스터.사진=고양시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산하 고양어린이박물관이 9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을 맞아 어린이 가족 관람객과 지역민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이야기와 음악이 있는 박물관’이라는 부제로 진행하는 특별공연은 고양시 문화예술기관인 고양실버인력뱅크 꿈전파문화공연단과 고양꿈누리어린이합창단이 활약할 예정이다.

고양실버인력뱅크는 건강한 노인문화 확립을 위해 자원봉사,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는 노인사회참여전문기관이다. 

꿈전파문화공연단은 마술, 핸드벨, 손인형극 등 어린이와 노인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공연을 실시하고 있다.

고양꿈누리어린이합창단은 초중고생으로 이루어진 지역기반 문화예술단체로 정기연주회와 찾아가는 봉사음악회 및 각종 음악회를 통해 합창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지역사회에 전하고 있다. 

고양실버인력뱅크는 오후 12시부터 마술, 핸드벨, 손인형극 등 ‘이야기가 있는 박물관’ 공연을 담당한다. 

고양꿈누리어린이합창단은 오후 2시 30분부터 어린이·청소년들의 합창으로 ‘음악이 있는 박물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이박물관 관계자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을 확대하고 관람객과 지역민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 고양어린이박물관이 가족들의 문화 쉼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공연의 자세한 일정은 고양어린이박물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