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올가을, 댕댕이와 크루즈 여행떠나요!  
상태바
올가을, 댕댕이와 크루즈 여행떠나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2.08.3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현대해양레져-펫츠고트래블, 반려견 동반 전용 크루즈상품 개발
9월 25일 시범운영… 300명 모집 중

올가을, 댕댕이와 크루즈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이 나왔다.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신상용)와 현대해양레져(주)(대표 김진만), 반려동물 동반 전문 여행사 ㈜펫츠고트래블(대표 이태규)은 국내 최초 반려견 동반 전용 크루즈 상품인 ‘경인아라뱃길 선셋 댕댕크루즈’를 출시하고 오는 9월 25일 시범운영에 나선다.

이 상품은 코로나19로 중단됐던 경인아라뱃길 크루즈 운항이 재개되고 반려동물 동반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출시된 것이다.

아라김포 여객터미널에서 출발해 아라빛섬에 하선, 피크닉을 즐기고 회항하는 3시간 코스로 구성됐다.

반려동물 친화 쇼핑시설 김포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사전 행사를 시작으로 승선객에겐 반려견 이름이 새겨진 탑승티켓과 함께 펫푸드기업 로얄캐닌의 후원으로 제공되는 펫푸드 키트 및 펫티켓 가이드북이 증정된다.

또 선상 기념사진 촬영, 댕댕이에게 보내는 편지 낭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해질녘 아라빛섬 정서진 광장에서 있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세트도 제공된다. 

현장엔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반려견 전문 여행가이드가 배치될 예정이다. 인원은 최대 300명이며 보호자 1명당 반려견 최대 1마리까지 동반 가능하다.

상품예약은 ㈜펫츠고트래블, 하나투어, 티몬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가격은 6만 3천 원.

공사 김배호 경인지사장은 “시범운영을 거쳐 내년엔 댕댕크루즈 상품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며, “코로나19로 위축된 경인아라뱃길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향후 다양한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을 개발해 국내관광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