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댕댕트립 in 춘천’!...춘천시 '한강페스티벌 한강빌리지'서 반려견 관광지 알린다
상태바
‘댕댕트립 in 춘천’!...춘천시 '한강페스티벌 한강빌리지'서 반려견 관광지 알린다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7.2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시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2022 한강페스티벌 한강빌리지'에 참가해 반려견 관광지 등 춘천시 관광자원을 홍보한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에서 주최하는 한강페스티벌 한강빌리지는 한강수계의 지자체 및 공공기관의 축제·행사, 특산물, 관광지 등을 홍보하는 문화한마당이다.

이번 축제에는 시를 포함해 영월군, 단양군 및 충주중원문화재단 등 8개 한강수계 지자체 및 기관이 참가한다.

시는 홍보부스를 운영해 반려견 관련 관광자원을 중심으로 한 춘천의 관광자원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홍보 협조기관은 강촌 레일파크, 강아지숲, 강원도관광재단(댕댕여지도). ㈜롯데정보통신이다.

홍보 부스 컨셉은 ‘댕댕트립 in 춘천’으로 반려견 동반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춘천 내 반려견 관광지를 홍보하는 등 다른 지역과의 차별성을 강조한다.

강촌역
강촌역

우선 강촌 레일파크의 펫바이크를 활용한 포토존을 구성한다.

또한, 파라솔, 캠핑의자를 설치한 힐링존도 운영해 춘천시 홍보물, 이벤트 배너 등을 비치하며, 레일파크 및 강아지숲 등 홍보 동영상도 연속해 재생한다.

이와함께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열쇠고리, 강아지 인식표 등으로 활용이 가능한 자수 이름표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춘천시 공식 인스타그램에 ‘팔로우 및 좋아요’를 인증하거나, 포토존, 힐링존 등에서 인증사진을 찍고 #춘천여행 #춘천가볼만한곳 #댕댕트립 등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시 관계자는 “반려견과 동반 여행이 가능한 여행지 소개로 타 지역과 차별된 춘천의 반려견 관광 인프라를 포함해 춘천의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