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프립, 리브랜딩 단행, ‘탐험가의 깃발' 형상화한 신규 BI 공개
상태바
프립, 리브랜딩 단행, ‘탐험가의 깃발' 형상화한 신규 BI 공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2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립이 리브랜딩을 실시하고 탐험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프립은 ‘세상 모든 취미 여가의 시작’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설정하고, 누구나 쉽고 당연하게 취미 여가 생활을 시작할 수 있는 플랫폼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 

특히, 브랜드 에센스를 ‘경험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탐험(explore)’으로 정의하여 브랜드 디자인으로 녹여냈다.

새로운 프립 BI는 ‘탐험가의 깃발’을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프립의 F를 조합하여 만들어진 심볼과 앱 아이콘은 원하는 취미 여가 생활이 있다면 프립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깃발을 형상화하고 취미 여가 문화를 혁신하는 프립의 개척정신을 담았다. 

볼드하고 역동성 있는 서체로 개발된 로고타입은 입체적이고 다이내믹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한다.

브랜드 컬러도 호스트 기반의 독창적인 취미 여가 생활을 상징하는 ‘바이올렛’으로 변경했다. 또한, 오로라의 스펙트럼에서 나타나는 ‘그린’과 ‘핑크’를 배치해 프립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탐험 경험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프립은 앱 및 웹사이트를 비롯해 각종 굿즈 및 콘텐츠에 새로운 BI 디자인을 적용했다.

프립 임수열 대표는 “이번 리브랜딩은 고객에게 줄 수 있는 프립만의 진정성 있는 가치가 무엇인가를 끊임없이 고민한 결과였다”라며 “이번 리브랜딩을 시작으로 프립은 누구나 원하는 취미 여가 생활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립은 리브랜딩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립의 새로운 BI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프립 탐험 키트 △할인쿠폰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28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프립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