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풍성한 이벤트로 한 층 더 즐거운 뉴욕의 겨울
상태바
풍성한 이벤트로 한 층 더 즐거운 뉴욕의 겨울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1.1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스토랑 위크, 브로드웨이 위크 & 오프 브로드웨이 위크 예약 시작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뉴욕시는 뉴욕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뉴욕에서 즐기는 최고의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 2월까지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게 ▲레스토랑 위크 ▲겟 모어 NYC: 브로드웨이 위크 & 오프 브로드웨이 위크 등으로 나눠져 뉴욕 시 전역에서 펼쳐진다.

레스토랑 위크(New York Restaurant Week)은 뉴욕 소재 3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참여하는 대표 다이닝 이벤트. 올해 20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개최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참여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세가지 코스 요리를 1인당 점심 $24, 저녁 $35의 통일된 가격에 맛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소지자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지는데, 웹사이트 등록 후 3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이용할 경우 $20을 돌려받는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참여업체 및 이벤트 정보는 홈페이지(www.nycgo.com/restaurantwee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 모어 NYC: 브로드웨이 위크 2-FOR-1은 17일부터 2월 4일까지 브로드웨이 뮤지컬 티켓 1매 구매 시 추가 1매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시카고, 맘마미아, 오페라의 유령, 라이언 킹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20여 편의 브로드웨이 뮤지컬들이 참여한다.

이와 함께, 무료항공권 및 입장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www.nycgo.com/broadwayweek)를 참조하면 된다.

겟 모어 NYC: 오프 브로드웨이 위크 2-FOR-1 또한 브로드웨이 위크 행사와 함께 오는 30일부터 2월 12일까지 뮤지컬 티켓 1매 구매 시 추가 1매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뉴욕에는 최고의 명성을 가진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과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작품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오프 브로드웨이 뮤지컬이 공존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하고 풍성한 뉴욕 시의 겨울 프로모션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ycg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 연휴 해외여행 동남아 가장 선호'

관광공사 사옥서 설 맞이 문화체험행사

서울역사박물관,'설날 세계문화 어울림 한마당’행사 개최

'곡성군 관광정보 스마트 폰으로 본다'

버팔로 '델핀 270 카라반' 캠핑족 유혹

춘절 기간 中 관광객 2만명 경기도 '밀물'

관광公강원권협력단, 철원 DMZ관광 활성화 협약

“엄마 아빠, 자라섬 씽씽 겨울 축제장가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