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모두투어, 해외여행하며 다이버 자격증 취득하자!
상태바
모두투어, 해외여행하며 다이버 자격증 취득하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1.0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모두투어가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괌, 사이판, 팔라우 지역 상품으로 초보자용과 전문가용이 있으며, 초보자용은 자격증 코스로 이론과 실기교육을 통해 오픈워터 또는 어드밴스 오픈워터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전문가용은 전문다이빙코스로 이미 자격증을 취득한 고객에 한해 즐길 수 있는 다이빙 전용상품이다.

스쿠버다이빙을 위한 필수 자격증인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 자격증은 전문강사에 의해 진행되며 이론교육, 제한수역 및 개방수역 훈련 등의 과정을 수료하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모두투어 스쿠버다이빙 상품은 1명만 예약해도 출발가능(싱글차지 별도)하며, 교재, 자격증 발급비용, 교육 중 장비 일체가 포함되어 현지 추가비용의 부담을 줄였다.


괌 상품은 '스쿠버다이빙 괌 홀리데이 5일' 상품이 있다. 오는 25일부터 대한항공으로 매일 출발 가능하고, 형형색색의 열대어와 산호를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34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팔라우 상품은 '스쿠버다이빙 팔라우 블루오션 호텔 5일'이 있다. 전문 다이버들이 주로 찾는 다이빙 포인트는 숙달되지 않은 일반 여행자들에게는 무리지만, 크고 작은 돌섬들이 모여 있는 록 아일랜드지역 일대에서의 스쿠버다이빙은 누구라도 즐길 수 있다. 상품 가격은 189만9천원.


사이판 상품은 '스쿠버다이빙 사이판 ‘마리아나 리조트’ 4일/5일'이 있다. 사이판은 수심이 5~6m로 일정하기 때문에 스쿠버다이빙을 즐기기에 좋고, 투명한 바닷빛은 물고기와 해초들이 벌이는 수중쇼를 감상하기에 충분하다. 상품은 139만9천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모두투어 남태평양사업부 이삼우 차장은 “남태평양의 멋진 바다에서 이론과 실기 교육을 통해 오픈 워터 다이빙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기획된 스페셜 테마 상품이다”고 소개했다.

▲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아름다운 경관 ‘호주 퀸즈랜드 케언즈’

▲ 전곡항 마리나 2단계 시설 준공

▲ "정선으로 눈꽃기차여행 떠나요"

▲ 충북관광 안내 스마트폰 서비스 개시

▲ 외국광광객 홈스테이 사업 지원 본격화

▲ 마무트, 등산 스키에 적합한 재킷 선보여

▲ 관광공사,여행하며 설 장 보는 이벤트 개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