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1-25 16:09 (화)
하나투어, 제주 빈집 활용 숙박상품 ‘다움’ 론칭
상태바
하나투어, 제주 빈집 활용 숙박상품 ‘다움’ 론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1.1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하나LIVE 통해 특가 판매 및 다양한 특전 제공

하나투어는 제주도의 빈집을 활용한 신개념 숙박상품 ‘다움’을 선보였다.

하나투어와 빈집 재생 스타트업 ‘다자요’의 협업 프로젝트 ‘다움’은 ‘버려진 빈집을 다시 생명력으로 채움’이라는 뜻이다.

양사는 새로운 숙박업소를 건설하는 대신 철거대상인 빈집을 재생해 ‘마을-웰니스’ 상품으로 개발해 숙박시설로 재탄생 시켜 고객에게 새로운 숙박 경험을 선사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에 환원,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해 의미를 더한다.

다움 북촌포구집
다움 북촌포구집

하나투어는 지난 3일 ‘하나투어x다자요 리사이클링 프로젝트 [다움]’ 기획전을 통해 첫 번째 상품 제주스테이 ‘다움’ 북촌포구집을 선보였다.

북촌포구집은 제주도의 한 해녀가 살던 빈집을 리모델링한 공간으로, 다려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한눈에 보이는 북촌 포구에 위치한 독채 숙소다. 기존에 창고로 사용되던 별채가 프라이빗한 스파로 탈바꿈했으며, 돌담과 낮은 지붕 등 제주다운 청취를 한껏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북촌포구집은 하나투어 단독 판매로, 하나투어닷컴 또는 하나투어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다움 북촌포구집
다움 북촌포구집

하나투어는 12일 오후 6시 30분 자사의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를 통해 북촌포구집을 특가에 판매한다. 평소 대비 최대 20만 원 할인된 금액에 예약할 수 있으며, 선착순 예약자 50명에게는 렌터카(찜카) 10만 원 쿠폰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하나투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북촌포구집 오픈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퀴즈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숙박지원금 20만 원, 제주도 테마 손세정제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다움 북촌포구집
다움 북촌포구집

한편, 하나투어는 제주스테이 ‘다움’ 북촌포구집을 시작으로 신풍리에 위치한 ‘신풍넝쿨집’과 수산리에 위치한 ‘수산미깡집’ 등 다움의 새 프로젝트 숙소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하나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