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14 (금)
겨울여행은 ‘괌’으로!..진에어, 인천~괌 노선 20만원 할인
상태바
겨울여행은 ‘괌’으로!..진에어, 인천~괌 노선 20만원 할인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11.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PCR 검사 등으로 구성된 클룩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백신 접종 완료자, 괌 입국 시 격리 면제 자유롭게 여행 가능

진에어가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인천~괌 노선 항공권 예매시 20만원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혜택은 프로모션 코드로 제공되며 11월 3일과 10일 14시에 맞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용 방법은 정해진 시간에 맞춰 공개된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 후 입력창에 기입 하면 된다.

또한 ‘클룩’과 함께 20만원 상당의 이용권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룩 이용권은 괌 현지 PCR 검사 및 시티투어로 구성돼 있으며, 12월 6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진에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한 당첨자는 12월 3일에 발표된다. 또한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에어팟 3세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참여 가능하다.

한편, 인천~괌 노선 항공권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편도 총액 운임 기준으로 최저 35만 7700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특히 하나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항공 운임 기준 3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이와 별도로 사전 초과 수하물 1개(23kg) 무료 이용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현재 진에어는 인천~괌 노선을 주 2회(화·금요일) 일정으로 운항하고 있다. 운항스케줄은 현지시각 기준으로 인천공항에서 9시 20분에 출발해 괌 공항에 14시 45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진에어는 “현재 백신 접종 완료자는 괌 입국 시 PCR 음성 확인서 또는 전자예방접종증명서(COOV, 쿠브)를 제시하면 격리가 면제되는 등 자유롭게 여행이 가능하다”며, “위드코로나와 함께 괌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