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군산 매력 사진으로 담다!...군산 관광 포토 투어 11월 시행
상태바
군산 매력 사진으로 담다!...군산 관광 포토 투어 11월 시행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10.2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는 사진으로 군산의 구석구석을 담아내는 ‘군산 관광 포토 투어’를 내달 1일부터 시행한다.

이번 포토 투어는 ▲다양한 근대문화자원과 예스러운 모습을 간직한 시간여행마을 코스(19곳), ▲군산의 생태 속을 거닐며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호수&숲 산책 코스(8곳), ▲군산의 역사자원들을 둘러보는 역사 터 밟기 코스(10곳), ▲새만금 방조제와 비응항, ▲고군산군도의 신비함이 가득한 섬&바다내음(13곳) 코스 등 4개 코스 총 50개 지점으로 구성돼 있다.

각 코스마다 테마를 부여했으며 4개의 코스 속에서 군산의 색다름을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 방법은 ▲먼저 방문할 코스를 정하기 ▲포토 투어 리플릿 또는 해당 지점 포토 투어 안내판에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어 투어 로그인 ▲해당 지점 포토 투어 QR 인증받고 안내판을 참고로 사진 찍기 ▲코스별 투어가 끝나면 월명동 ‘8월의 크리스마스 영화촬영지 초원사진관’을 방문해 해시태그(필수태그: #군산포토투어)를 넣고 SNS에 사진 업로드하고 앱상에서 기본정보를 입력 후 원하는 기념품을 선택, 수령하면 된다.

별도의 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투어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념품 지급은 월 2회로 제한된다. 또한 어청도 포함 50개 지점 모든 코스를 완주한 관광객은 인증을 통해 군산 여행을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기념품을 받게 된다.

각 코스별 QR코드 온라인 인증은 투어 시작 시점부터 90일 후 초기화되며 포토 지점까지 상황에 따라 차량 진입이 곤란한 곳도 있으니 참고하여 투어에 참여하면 된다.

또한 포토 투어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포토 투어용 안내 리플릿을 제작해 관광객이 포토 투어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포토 투어 안내 리플릿과 기념품 수령은 초원사진관에서 가능하며 기타 포토 투어 관련 안내는 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또는 군산시 관광진흥과 문의하면 된다. 

군산시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 맞춤형 개별 관광 트렌드에 맞춰 군산을 찾는 관광객에게 군산 여행의 즐거움과 숨은 관광 명소의 완주를 통한 성취감을 제공할 계획으로 군산관광 포토투어와 연계한 체류형 관광 활성화에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