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0-17 15:21 (일)
깊어가는 가을, 전라도 가을 여행 가성비 높게 즐겨요! 
상태바
깊어가는 가을, 전라도 가을 여행 가성비 높게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0.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 ‘전라도’ 대표 숙소 24곳 숙소 최대 40% 할인

전라도의 가을 정취와 맛을 가성비 높게 즐길 수 있도록 트립닷컴이 전라도 대표 여행지의 숙소를 최대 40%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40% 숙소 할인 혜택과 룸 업그레이드, 롱스테이, 조식 제공 등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다. 또 무료 숙박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숙박권은 프로모션 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트립닷컴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 숙소 이용 일자는 성수기 제외 12월 31일까지다.

여수의 밤바다와 명물 낭만포차거리에서 제철 전어까지 한꺼번에 즐기고 싶다면 다음 호텔을 눈여겨보자.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는 전 객실 테라스 오션뷰에다 바다를 바라보는 인피니티풀까지 마련돼 있어 ‘경치’를 우선시하는 여행자에게 안성맞춤이다. ▲라마다 프라자 바이 윈덤 여수는 5성급 라마다 브랜드의 특색 있는 외관과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룬 곳으로, 단독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수 오션힐 호텔은 전 객실 오션뷰로 넓은 규모의 객실을 자랑하며 레이트 체크아웃과 인원 추가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여수 가막만의 숨겨진 멋을 살린 디자인 호텔 ▲히든베이호텔 여수에선 트립닷컴 예약 고객에게 와인 1병을 제공한다.

가을 낙엽진 한옥 경치를 맘껏 누리며 전라도 대표 음식들을 모두 맛보고 싶은 여행자라면 전주로 떠나보자. ▲라한호텔 전주와 ▲엔브릿지 호텔 모두 한옥마을과 인접해 있으며 북카페, 월풀 욕조 등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는 시설이 구비돼 있다.

남원 지리산의 청량한 기운을 가득 담은 ▲스위트 호텔 남원은 11월 온수풀 수영장을 오픈할 예정으로, 가을 물놀이가 가능하다. 남원 대표 관광지와 가까운 ▲켄싱턴 리조트 지리산 남원점에 묵는다면 지리산을 따라 아름다운 단풍 여행을 할 수 있다. 2인 조식권도 제공한다.

섬과 바다가 조화를 이룬 비경을 보기 위해 진도를 여행지로 선택했다면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를 추천한다. 호텔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진도를 더욱 특별한 여행지로 만든다.

군산으로 ‘빵지순례’를 떠날 여행자에게는 다음 호텔을 추천한다. ▲베스트웨스턴 호텔 군산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트립닷컴 단독 초특가로 예약할 수 있으며, 군산터미널과 근접해 이동이 편한 ▲에이본호텔 군산에서는 브런치 패키지를 회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홍종민 트립닷컴 지사장은 “가을 대표 여행지로 손꼽히는 전라도는 지역마다 독특한 매력이 숨어있는 곳”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전라남도와 북도에서 여행자들에게 가장 인기 많은 곳으로 고루 선정한 만큼 편안한 숙소에 머물면서 전라도의 다양한 가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