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8 18:17 (화)
화려한 축제와 알뜰한 쇼핑 기회 '홍콩 겨울축제'
상태바
화려한 축제와 알뜰한 쇼핑 기회 '홍콩 겨울축제'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1.12.09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 호텔만 예약해도 쿠폰북 14종 증정

[투어코리아=이태형 기자]홍콩의 겨울은 화려하다. 도시를 수놓는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조명과 함께, 겨울축제가 열려 수많은 상점과 레스토랑이 폭탄할인 세일에 들어간다.

지난 11월 25일 개막해 내년 내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홍콩겨울축제는 빅토리아 하버를 비롯한 거리 곳곳마다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조명들로 장식한다.

특히 이번 홍콩겨울축제에서는 티파니(Tiffany & Co)가 준비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대형 트리가 준비된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대형 트리 아래에서는 캐롤 공연과 함께 여러 행사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 홍콩겨울축제 모습
크리스마스 ‘메가세일’은 홍콩 겨울 축제의 하이라이트. 가족, 연인, 친구 뿐 아니라 혼자 여행하기에도 최적의 겨울 여행지이다. 곳곳에서 펼쳐지는 카니발은 ‘메가 세일’의 감동과 함께 홍콩의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이 틀림없다.

이밖에 아름다운 조명을 배경으로 한 아이스링크, 세계에서 하나뿐인 홍콩의 새해 카운트다운, 크리스마스 점등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웹투어(www.webtour.com)는 이번 겨울 축제시즌을 맞아 호텔의 달인이 추천하는 홍콩 베스트 호텔을 준비했다.

여행객들이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각 호텔에 대해 장점과 단점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담았다. 호텔 가격은 1박 기준 11만4,800원부터 등급별로 다양하다.

주말을 이용해 짧은 휴가를 떠나려는 여행객을 위한 자유여행 상품도 있다. 공동구매로 진행되는 금요일 출발 에어텔 4일 상품은 38만9,000원부터다.

또한 홍콩 겨울축제기간에 웹투어를 통해 여행하거나 호텔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홍콩겨울축제정보와 홍콩 주요 쇼핑몰과 레스토랑에서 쓸 수 있는 할인쿠폰과 기념품제공 쿠폰북을 총 14종 제공한다.

쿠폰북에는 핸드백이나 시계와 같은 기념품을 증정하거나, 유명 레스토랑에서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 등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인천의료관광재단, 일본 의료관광시장 진출 '가속'

'문화예술 도시' 의정부 전시관서 즐거운 다트게임

▲ [독일 매직시티]자유에 대한 갈망의 흐름 '라이프치히'

'석양에 묻는 2011'... 인천해넘이 명소

▲ 재미 쏠쏠! '생태프로그램 천국' 한강공원

▲ 연말연초, 공짜 여행 기회 잡아라

▲ 필리핀 바콜로드 직항 전세기타고 골프투어~

▲ 알싸한 초겨울! 영월로 박물관 여행 떠나볼까?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