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14 (금)
‘부산 안심관광지’사진 스토리에 담아 공유해주세요! 
상태바
‘부산 안심관광지’사진 스토리에 담아 공유해주세요!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9.0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관광공사, 안심관광지 ‘스담스담’이벤트 8~10일 실시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부산 안심관광지를 스토리 담아 공유하는 ‘스담스담 이벤트’를 오는 8일~10일 공사 공식 인스타그램과 관광포털사이트 ‘비짓부산(VISIT BUSAN)’을 통해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토리’기능을 활용한 ‘랜선여행 이벤트’를 통해 ‘부산 안심관광지’홍보하기 위한 것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부산관광공사 인스타그램(@visitbusan.kr)에서 내용을 확인한 후 ‘부산 안심관광지’사진 중 하나를 선택해 스토리에 공유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명), 신세계 3만원 상품권(1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40명), 부산시티투어버스 이용권(1인 2매, 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에 이은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 격상 등으로 지친 사람들이 서로의 마음에 작은 휴식과 치유를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코로나가 끝나면 가고 싶은 ‘부산 안심관광지’사진을 ‘스토리’에 담아 공유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위드 코로나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인기 트렌드 SNS 채널을 활용해 다채로운 랜선여행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며, 여행에 목말라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지난 여름시즌 부산 안심관광지를 홍보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VISIT BUSAN)을 통해 K-POP 걸그룹 라붐과 함께한 ‘상상더하기 in Busan’뮤직비디오 를 공개해 조회수 90만회를 넘기는 등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상상더하기’뮤직비디오 영상을 활용해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는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통해 부산 안심관광지 홍보를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