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서천 시티투어 8개 코스 7월 본격 운영 재개
상태바
서천 시티투어 8개 코스 7월 본격 운영 재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07.0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을야경투어 9~12월 한시적 운행
백신 접종시 시티투어 이용료 전액 면제 등 인센티브 제공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제한적으로 운행해왔던 ‘서천 시티투어’가 8개 코스가 7월부터 본격운행을 재개한다.

서천시티투어 코스는 ▲문화코스 ▲힐링코스 ▲광역코스(서천-군산/익산) ▲기독교성지순례 등 총 8개 코스로, 대형 버스를 이용해 서천군 주요 관광지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관광할 수 있다.

특히 서천 시티투어는 7월부터 코로나19 백신접종 완료자에게 시티투어 이용료 전액 면제, 시티투어 홍보물품 제공 등의 인센티브가 제공될 예정이다. 인센티브를 받으려면 코로나19 백신접종완료 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또한 서천 시티투어는 사전예약을 통해 7명이상 예약 시 운행되며, 문화관광해설사가 동승해 문화와 역사에 대한 해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서천 서해바다의 노을과 신성리갈대밭의 야간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노을야경투어인 ▲노을 빛 밤마실 투어가 9월~12월 동안 한시적으로 운행돼 서천의 야경 명소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시티투어 버스는 관광객이 안전하고, 안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매 운행 전 차량을 소독하고, 손소독제 비치, 승차 전 발열검사, 마스크 착용, 승차인원 제한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운행하고 있다.

시티투어 예약 등 자세한 문의는 서천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또는 서천군종합관광안내소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