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곡성 기차당뚝방마켓에서 5월 1일 감성 가득 웨딩 인생샷을!
상태바
곡성 기차당뚝방마켓에서 5월 1일 감성 가득 웨딩 인생샷을!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04.2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포토존, 웨딩 사진 콘테스트 등 이벤트 진행

전남 곡성군 기차당뚝방마켓에서 특별한 웨딩 이벤트가 5월 1일 펼쳐진다.

이번 웨딩 이벤트는 마켓 참여 셀러와 뚝방마켓협동조합 조합원, 지역출신 모델의 합작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셀러들은 웨딩이벤트에 어울리는 포토존을 직접 꾸민다.

셀러들은 뚝방마켓의 노랑 그늘막, 바람에 흔들리는 푸른 호밀, 잔잔하게 흐르는 천변에 맞춰 자연스러우면서 감성적인 스몰웨딩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셀러들은 올해 조합에서 진행한 파티플래너 자격증 과정을 수료한 이들로, 전재선 셀러와 김은미 셀러는 셀프웨딩 모델로 참여한다. 전재선 씨는 재선목공예, 김은미 씨는 솔내음 농원이라는 이름으로 수년째 뚝방마켓에 참여하고 있다. 또 한복의상은 뚝방마켓 셀러로 인연을 맺었던 배틀한복 광주점에서 협찬한다.

지역 출신 시니어 모델 한성택 씨도 재능 기부로 이번 이벤트에 참가, 리마인드 웨딩을 콘셉트로 런웨이를 걸을 예정이다. 또 여성 시니어모델로는 뚝방마켓협동조합 김마례 이사가 참여한다.

이외에도 웨딩사진 콘테스트, 화관 만들기, 즉석 웨딩 메이크업, 컵케이크 만들기, 케이터링 도시락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뚝방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뚝방마켓협동조합 임원자 이사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뚝방마켓이 다양하게 변주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이라며 “앞으로도 뚝방마켓이 플리마켓뿐 아니라 웨딩셀프, 스몰웨딩, 야외스냅장소 등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