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연말, 호텔서 쉬며 문화공연까지 즐겨요!
상태바
연말, 호텔서 쉬며 문화공연까지 즐겨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1.2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올 겨울, 호텔에서 편안하게 쉬면서 음악회, 뮤지컬 등 문화공연까지 덤으로 즐겨보자. 연말을 맞아 호텔들이 공연 관람권을 포함한 호텔 패키지 상품을 저렴하게 내놓고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파리 오케스트라 패키지’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오는 12월 3일까지 한시적으로 ‘파리 오케스트라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리 오케스트라 패키지는 불필요한 군더더기는 빼고 심플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진 VIP 패키지로, 음악회 티켓 2매 값을 합한 것 보다 저렴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프리미어 스위트 룸에서의 1박이 가능하며,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혹은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 투숙 기간에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초코렛, 쿠키 등의 스낵이 제공된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투숙한 고객만 이용 가능한 ‘VIP 라운지’에서 ‘오후의 에프터눈 티’, ‘저녁의 해피아워’를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 객실 안에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캡슐’이 비치돼 있어 원하는 고객은 객실 안에서도 캡슐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의 하이라이트인 ‘파리 오케스트라와 피아니스트 백건우의 협연’은 12월 3일 저녁 8시 예술의 전당에서단 1회 공연을 갖는다. 패키지에 포함된 공연 티켓은 ‘R석’이며, 1인 2매 티켓을 제공한다. 단, 예약 후 환불은 불가하다.

패키지 이용시 체련장과 수영장,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VIP 전용 라운지에서 빠르게 체크인, 체크아웃 서비스가 가능하며,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49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문의 02-567-1101.

르네상스 서울 호텔, 디스커버 코리아 패키지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한국 고유의 전통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디스커버 코리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온돌방 형식의 온돌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한식당 사비루에서 즐기는 2인 디너 코스 메뉴, 전통주 막걸리 1병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가 포함된 우리나라 대표 고전 ‘춘향전’을 모티브로 한 전통뮤지컬 ‘미소(MISO)’ 관람권과 전통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는 기념 촬영 서비스도 포함한다.

이외에도 무료 조식과 해피아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클럽층 라운지 이용 혜택, 최대 15%할인까지 가능한 신라 면세점 골드 VIP 카드,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89만9천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문의 02-2222-8500.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꽃의 전설2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워커힐쇼 역사상 최초의 한국 공연 단독으로 무대에 올려진 ‘꽃의 전설’ 관람과 호텔 숙박을 함께 하는 ‘꽃의 전설 2 패키지’를 선보인다.

꽃의 전설 2 패키지는 내용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이고 있다. ‘The Flower’는 본관 딜럭스룸 1박, 더뷰조식 그리고 ‘꽃의 전설’ 공연 R석 관람을 포함한다. 가격은 25만2천원부터.

‘The Legend l’는 본관 딜럭스룸1박과 더뷰조식, ‘꽃의 전설’ 디너상품 A석을 포함해 32만 8천원부터이며, ‘The Legend ll’는 클럽 딜럭스룸 1박과 라운지 조식, ‘꽃의 전설’ 디너상품 S석과 워커힐 캐릭터 인형을 포함해 38만 6천원부터다. 2인 기준이며, 세금 및봉사료는 별도다.

3단 구성으로 18명이 동시에 90개의 북을 연주하는 오고무 장면 등 더욱 높은 완성도를 높은 ‘꽃의 전설’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내 워커힐 씨어터에서 선보이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하루 총 2회 진행한다. 문의02-2022-0000

롯데호텔서울, 연말 콘서트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추운 겨울 따뜻한 휴식과 더불어 다채로운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콘서트 패키지’는 업계 최초로 릴레이 콘서트를 연계한 호텔 패키지로, 함께 이용하는 가족, 커플, 친구의 선호도에 따라 콘서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클럽라운지 2인 이용이 포함된 디럭스 룸에서의 1박을 제공한다.

2011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10cm의 서울 앵콜 공연(R석), 사랑의 역사 제5장 ‘Just Melody’ 윤종신 콘서트(VIP석), 옥주현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VIP석) 중 한 콘서트의 티켓 2매와 객실 숙박을 포함해 32만원이다.

또 자우림 투어 콘서트(스탠딩 R석 또는 지정 R석)과 리쌍 콘서트(R석) 중 하나를 선택하면 객실 숙박과 함께 4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투숙은 공연일 전에 한해 기간 내 선택 가능하며, 패키지 예약 시 공연날짜를 지정할 있다. 문의 02-759-7311~5.

▲ [베트남여행①]유럽·아시아의 절묘한 조화... 천혜 절경이 어우러진 그곳!

▲ ‘이 겨울 결코 뿌리칠 수 없는 온천 유혹’

▲ 미국 남부로 낭만일주 떠나요

▲ 태국 파타야로 떠나는 골프투어

▲ 수능생 가족 1박2일 기차여행하면 1만원 드려요!

▲ 일본 나가사키까지 단돈 9,900원

▲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연말 휴가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