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22 00:15 (목)
금산군, ‘2021년 랜선 보곡산골 산꽃여행’ 온라인 전환
상태바
금산군, ‘2021년 랜선 보곡산골 산꽃여행’ 온라인 전환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1.04.0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군 제공
금산군 제공

충남 금산군이 이번 주 토요일(10일)부터 일주일 동안 열리는 ’2021년 랜선 보곡산골 산꽃여행‘을 전면 온라인으로 전환했다.

이에 현장 방문객들을 위해 준비한 산꽃 테마길 스탬프투어, 산꽃 따라 떠나는 건강 걷기, 나만의 반려식물 가꾸기, 산벚꽃잎 소원지 체험 등이 모두 취소됐다.

코로나19 재확산 양상에 따른 감염 예방을 위해서다.

다만  산벚꽃 피는 마을 방송, 랜선 사생대회, 우리 아기 꽃모델 사진 공모전 등의 콘텐츠는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산벚꽃 피는 마을 방송은 행사 기간 매일 오후 2시 금산인삼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산벚꽃을 배경으로 한 금산문화예술, 산골주민 이야기 등을 전달한다.

 10일, 11일 양일간은 실시간 댓글 참여 이벤트를 진행, 온라인 관람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금산여행 길라잡이’를 통한 ‘랜선 사생대회 꽃카소 모여라’, ‘우리 아기 꽃모델 사진 공모전’ 등 온라인 참여 공모전도 진행된다.

군은 온라인으로 축제를 전환하지만 주말 현장 방문객이 있을 것으로 판단해 차량 소통 및 주차 안내 인력은 유지한다.

또한 유튜브 영상 촬영장에 대한 방역을 위해 방역부스를 설치하고 방역요원을 배치, 발열체크, 출입명부 작성, 이동 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도 실시할 계획이다.

‘2021 랜선 보곡산골 산꽃여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금산축제관광재단 홈페이지(www.insamfestival.co.kr)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의 ‘금산여행 길라잡이’를 확인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