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22 00:15 (목)
강원도에서 일하며 여행하는 이색호캉스 ‘워케이션’ 어때요?
상태바
강원도에서 일하며 여행하는 이색호캉스 ‘워케이션’ 어때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3.3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관광재단-인터파크투어, ‘워케이션’ 기획전 진행

코로나19 장기화로 재택근무가 일상화된 시대에 일과 휴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이색 호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강원도관광재단과 인터파크투어는 재택근무·원격근무자 대상으로 일(Work)과 휴가(Vacation)를 동시에 즐기는 지역체류형 근무제도 ‘워케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강원도 130여 개의 호텔 및 리조트와 협력해 워케이션이 가능한 특전을 제공하는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워케이션 숙박 상품 주중(일~목) 2박 이상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얼리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48시간 스테이, 바다전망 객실 업그레이드,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롯데리조트 속초(18만원대~) △호텔 탑스텐 강릉(9만원대~) △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8만원대~) △오색그린야드 호텔(6만원대~) △하이원 팰리스 호텔(6만원대~) △속초 호텔마레몬스(7만원대~) △켄싱턴호텔 평창(8만원대~) △세인트존스호텔 강릉(8만원대~) 등이 있다. 세부 혜택은 호텔별로 상이하다.

워케이션 상품 구매 및 체크인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쉬태그를 포함한 사진 업로드 시 모바일 강원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원도관광재단 국내마케팅팀 최동석 팀장은 “강원도는 고속도로, KTX 등 접근성이 용이해 언제든지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워케이션 최적지”라며 “인터파크와의 워케이션 기획전을 시작으로 강원=워케이션 최적지라는 브랜딩을 강화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로 인한 단체, 포상관광, 대규모 행사 및 축제의 취소 등으로 위축된 관광시장 속 워케이션과 같은 맞춤형 관광상품 등이 강원도내 관광산업의 재활성화의 신호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터파크 숙박영업2팀 신경섭 팀장은 “이번 워케이션은 지난 9일 강원도관광재단과 국내 여행사 단독 MOU 체결 후 첫 선보이는 지역관광 활성화 맞춤 프로모션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개발에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