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하드항공은 오는 29일 이전에 항공편을 예약하는 승객에게 에티하드 게스트 프로그램의 골드 회원 자격을 부여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골드 등급을 부여받기 위해 에티하드 게스트 회원은 오는 28일까지 유효한 프로모션 기간 내 인천 출발 에티하드항공의 편도 또는 왕복 항공편을 예약하고 이메일을 보내 지정된 등록양식을 작성해야 한다.
에티하드 게스트 프로그램의 회원 등급은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으로 나뉘며, 골드 멤버십에 해당하는 승객은 ▲에티하드항공 라운지 이용, ▲우선 체크인과 우선 탑승, ▲패스트 트랙, ▲50% 추가 마일리지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추가적으로 골드 및 플래티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프리미엄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벤트 및 할인에 대한 최신 정보를 개별적으로 제공 받게 된다. 또 모든 문의 사항에 대해 5분 이내 답변을 받는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티하드 게스트는 에티하드항공의 상용 고객 프로그램으로 5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에티하드항공을 비롯해 제휴된 항공사, 호텔 및 렌터카 이용을 통해 에티하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항공편 예약 및 업그레이드, 에티하드 게스트 여행 리워드 샵에서 수 천 개에 이르는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때에도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에티하드 게스트 회원이 아닌 경우, 에티하드게스트 누리집에서 회원 가입 후 진행하면 된다.
한편, 에티하드항공 은 인천-아부다비 노선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에티하드항공 탑승객에게 코로나19 양성 진단시 최대 2억원이 보장되는 코로나19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