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에티하드항공, 29일 이전 항공편 예약시 골드회원으로 승급
상태바
에티하드항공, 29일 이전 항공편 예약시 골드회원으로 승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2.23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티하드항공은 오는 29일 이전에 항공편을 예약하는 승객에게 에티하드 게스트 프로그램의 골드 회원 자격을 부여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골드 등급을 부여받기 위해 에티하드 게스트 회원은 오는 28일까지 유효한 프로모션 기간 내 인천 출발 에티하드항공의 편도 또는 왕복 항공편을 예약하고 이메일을 보내 지정된 등록양식을 작성해야 한다.

에티하드 게스트 프로그램의 회원 등급은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으로 나뉘며, 골드 멤버십에 해당하는 승객은 ▲에티하드항공 라운지 이용, ▲우선 체크인과 우선 탑승, ▲패스트 트랙, ▲50% 추가 마일리지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티하드항공
에티하드항공

또한 추가적으로 골드 및 플래티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프리미엄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벤트 및 할인에 대한 최신 정보를 개별적으로 제공 받게 된다. 또 모든 문의 사항에 대해 5분 이내 답변을 받는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티하드 게스트는 에티하드항공의 상용 고객 프로그램으로 5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에티하드항공을 비롯해 제휴된 항공사, 호텔 및 렌터카 이용을 통해 에티하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항공편 예약 및 업그레이드, 에티하드 게스트 여행 리워드 샵에서 수 천 개에 이르는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때에도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에티하드 게스트 회원이 아닌 경우, 에티하드게스트 누리집에서 회원 가입 후 진행하면 된다.

한편, 에티하드항공 은 인천-아부다비 노선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에티하드항공 탑승객에게 코로나19 양성 진단시 최대 2억원이 보장되는 코로나19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