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키트·밀키트 등 언택트 상품 선봬
코로나시대의 연말, 집안에서 취미생활, 미식여행, 카페탐방 등 특별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립이 ‘연말 홈키트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하고, DIY키트, 밀키트 등의 홈키트 상품을 판매한다
기획전 속 △홈공방프립에서는 DIY키트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트리, 캔들, 조명 만들기를 비롯해 가죽공예, 우드카빙 등 취미생활 상품이 포함돼 있다. △홈쿡프립, △홈카페프립은 밀키트와 간편식(HMR)을 판매한다. 여행 기분을 낼 수 있는 해외음식과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에 안성맞춤인 레스토랑 음식 및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총액에 따라 프립에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에너지로 지급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에너지, 7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에너지, 15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에너지 등이다.
프립 임수열 대표는 “최근 언택트 생활로 인해 홈키트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 집에서 여가 및 취미활동을 즐기는 형태가 늘어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프립은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형태의 프립을 경험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립은 누적회원 100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으로, 최근에는 홈키트와 함께 랜선클럽, 프립VOD와 같은 온라인 액티비티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