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강진군,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 ’최우수 마케팅상' 수상
상태바
강진군,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 ’최우수 마케팅상' 수상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0.11.17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이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
강진군이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임석 강진문화재단 대표. 박강섭 코트파 대표

전남 강진군이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

이번 박람회는 전국 지자체, 일본·러시아 등 20여 개국, 총 300여 부스 및 기관단체가 참가한 가운데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됐다. 

강진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올해 역점사업으로 추진 중인‘강진에서 1주일 살기’와 1박2일 푸소체험, 시티투어, 조선을 만난 시간 프로젝트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 홍보 활동을 펼쳤다.

특히, 강진만 갈대밭을 재현한 포토존과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조만간(조선을 만난 시간)프로젝트 포토존을 꾸며 관람객들이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이벤트는 참여 열기가 아주 뜨거웠다. 

청자전시와 물레성형 시연,청자 그림자 포토존, 강진군 관광지 초성 퀴즈 및 갤러리 퀴즈 등 이벤트도 많은 인기를 끌었다. 

임석 강진군문화관광재단 대표는 “앞으로도 한발 앞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강진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관광객들에게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특히 체류형 관광객 유치에 힘써 관광을 통한 지역경기 활성화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