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1:16 (금)
인천여행 48시간 자유이용권 ‘인천투어패스 패키지’ 22일 출시
상태바
인천여행 48시간 자유이용권 ‘인천투어패스 패키지’ 22일 출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0.10.1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여행 48시간 자유이용권인 ‘인천투어패스 특별이벤트 상품’이 오는 22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온라인으로 출시된다. 특히 이번 상품은 정상가 대비 최대 56%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000장 한정 판매된다.

이번 인천투어패스 특별이벤트 상품은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코로나 19로 침체된 관광산업 및 서민경제 회복과 장기간 거리두기로 지친 시민의 피로감 해소를 위해 선보인 개별관광객 맞춤형 모바일 관광상품으로, 48시간 동안 인천 유료관광지를 포함해 자유롭게 인천 지역을 여행할 수 있다.

이번 특별이벤트 상품은 인천투어패스 정규상품 출시전 시범 실시 프로모션 사업으로, 인천투어패스 참여 민간시설 관광지를 연계해 심신 회복과 힐링이 될만한 관광시설 위주로 구성됐다.

구입방법은 네이버에 인천투어패스 검색 후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품 및 시설사 상세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상품문의는 인천투어패스 운영사무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투어패스 상품 구매 후 문자메시지로 전송받은 티켓을 해당 관광지에 보여주면 입장할 수 있다.

특별이벤트 상품 구매자는 해당 관광지 이외에 추가혜택으로 인천투어패스 가맹점인 인천하버파크 호텔, 호텔 에버리치, 강화도령 화문석체험장 등 숙박, 식음, 체험시설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이태영 팀장은 “이번 특별이벤트 상품 판매를 통해 인천투어패스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침체된 관광산업 회복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할 계획”이라며 “인천의 숨어있는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이용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