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30 21:17 (금)
야놀자, 서핑 테마파크 ‘웨이브파크 이용권’ 최대 42% 할인
상태바
야놀자, 서핑 테마파크 ‘웨이브파크 이용권’ 최대 42%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0.1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가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 서핑 테마파크 ‘웨이브파크’ 전용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웨이브파크 이용권’을 오는 14~18일 최대 42% 특가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카카오페이 5천원 할인도 적용된다. 또한, 16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00명에 한해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가 60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권은 오는 1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와함께 야놀자는 서핑 상품 전용 기획전도 진행한다. 연말까지 강원도 양양, 부산 해운대 등 전국 인기 서핑장 이용권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전용 5%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웨이브파크는 경기도 시흥시에 새롭게 오픈한 곳으로, 미온수 공급 시스템과 야간 조명시설을 구비해 겨울철과 야간에도 서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높이의 파도를 생성해 초보부터 프로서퍼까지 누구나 서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예약 시스템을 마련하고 입장 인원을 제한하고 있어 보다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여가활동 선택의 폭이 좁아진 만큼 레저활동에서도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군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