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21 12:10 (월)
보성차로 방구석 힐링여행! 보성세계차엑스포 온택트 개최..보성차 50% 할인
상태바
보성차로 방구석 힐링여행! 보성세계차엑스포 온택트 개최..보성차 50% 할인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09.09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7일~20일까지 방송·유튜브로 생중계

제8회 보성세계차엑스포가 오는 17일부터 4일간 온택트로 개최되며, 엑스포 기간 보성차가 50% 할인 판매된다. 또 에스포는 보성세계차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보성군은 봇재와 대한다원(제2다원)에 행사장과 특설무대를 마련하고, 보성세계차엑스포를 온택트로 개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봇재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차를 뽑는 △세계차품평대회 △대한민국티블렌딩 대회 등이 열리며, 전문 심사위원과 행사진행 최소 인원으로만 진행된다.

대한다원 제2다원에서는 △보성차 랜선골든벨, △추가열·유지광이 출연하는 차밭 힐링토크, △명인이 만드는 차 음식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모든 프로그램은 일반 관람을 제외하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로 방영된다.

보성차 랜선 골든벨은 영상통화를 활용해 진행되며, 17일~19일 3일간 3회차로 진행된다. 우승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태블릿PC가 상품으로 지급된다. 참가신청은 보성세계차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특히, 엑스포 전 기간 동안 보성차가 50% 할인된 가격에 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홈쇼핑은 생산자가 직접 출연해 제품을 설명하면서 차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힘내라 대한민국 보성차 50% 특별할인 홈쇼핑은 24시간 운영되며 행사기간 내 홈페이지에서 상시 방영된다.

보성 녹차밭
보성 녹차밭

온라인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성군은 △온라인 스탬프 랠리라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매일 보성세계차엑스포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행운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자전거, 녹차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보성군 관계자는 “이번 제8회 보성세계차엑스포는 보성에서 재배되는 다양한 농가의 차 관련 상품을 가장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편안하게 집 안에서 보성의 차문화를 즐기고, 이번 명절에는 보성차로 건강을 선물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이번에 열리는 제8회 보성세계차엑스포는 코로나19 상황을 이겨내는 보성군의 새로운 도전”이라면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막바지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