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22 14:23 (화)
티웨이항공, 카드 제휴로 최대 1만5천원 할인받아 알뜰 국내여행!
상태바
티웨이항공, 카드 제휴로 최대 1만5천원 할인받아 알뜰 국내여행!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0.08.0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국내선 할인 혜택 챙겨 알뜰하게 떠나보자. 티웨이항공이 신용카드 결제에 따른 결제금액 할인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카드,  우리카드, NH농협카드로 국내선 전 노선 예약 후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은 후 항공권 예약 결제 시 쿠폰 선택 후 해당되는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탑승 적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준비된 쿠폰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선착순 종료된다.

티웨이항공은 또한 예약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여기어때’, ‘쏘카’ 등 제휴 업체를 통한 국내숙박 및 카셰어링 추가할인 이벤트와 공항으로의 이동 시 이용 가능한 ‘타다 AIR’ 를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긴 장마 후 다가올 여름휴가와 초가을 날씨에 다양한 쿠폰 할인을 통해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티웨이항공 고객만을 위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현재 △김포, 대구, 광주, 청주-제주  △김포-부산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 등 운항을 통해 국내 항공여행 편의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