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에미레이트 항공, ‘에미레이트 파트너스 포털’ 런칭
상태바
에미레이트 항공, ‘에미레이트 파트너스 포털’ 런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8.0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이 온라인 플랫폼 ‘에미레이트 파트너스 포털(Emirates Partners Portal)’을 런칭했다.

이번 포털은 전 세계 관광 업계 파트너들이 에미레이트 항공의 최신 제품, 서비스 및 정책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접하고 기술적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으로,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환경 및 니즈에 따라 맞춤형으로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셀프서비스 툴과 지원 서비스,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기능 등이 탑재돼 업무 효율성을 제고할 뿐만 아니라, 처리 현황의 투명성과 정확성을 보장한다.

또한, NDC/IATA 표준에 따라 최신 기술로 제작된 이 포털을 통해 업계 파트너들은 중요한 운영상의 업데이트를 실시간으로 제공받고, '두바이 익스피리언스(Dubai Experience)' 플랫폼 등 에미레이트 항공의 다양한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 커머셜팀 또한 이 포털을 활용해 업계 파트너들에게 다양한 언어로 각 시장별 맞춤형 최신 소식 및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아드난 카짐(Adnan Kazim) CCO는 “이번 포털 런칭을 통해 전 세계 업계 파트너들에게 차원이 다른 유연성과 맞춤형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에미레이트 파트너스 포털은 비스포크 플랫폼으로써 파트너의 프로필과 니즈에 따라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만큼 업계 에이전트 및 파트너들의 정보·기술적 지원 등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 B777-300ER기
에미레이트 항공 B777-300ER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