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10 20:44 (금)
무더위 비켜! 이색·특별하게 호캉스 즐기기
상태바
무더위 비켜! 이색·특별하게 호캉스 즐기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3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이 턱턱 막히는 폭염 날리고 유유자적 특별한 호캉스를 즐겨보자. 호텔리조트들이 코로나로 휴가를 떠나기 조심스러워하는 휴가객들을 겨냥, 이색 특별한 호캉스를 제안한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트레킹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트레킹

5성급 호텔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펫캉스 

역대급 무더위가 몰려온다는 올 여름, 5성급 호텔에서 반려동물과 편안한 호캉스 즐기고 싶다면 소노캄 고양, 비발디파크에 위치한 ‘소노펫클럽&리조트’를 추천한다.

7월 10일 오픈예정인 ‘소노펫클럽&리조트’는 펫캉스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곳으로, 총 184개의 반려동물 동반 객실과 반려동물과 식사가 가능한 카페&레스토랑, 플레이그라운드, 동물 병원, 뷰티, 스쿨 등의 시설을 갖췄다.

특히 탁 트인 야외 공간과 천연잔디로 구성된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산책이 어려워져 집콕에 지친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소노펫클럽&리조트
소노펫클럽&리조트

펫캉스의 꽃은 뭐니뭐니해도 국내 5성급 호텔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머물 수 있는 객실이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은 반려동물의 성향과 행동 동선을 고려해 침대와 툇마루를 낮게 디자인 하고,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한 논슬립 플로어로 시공,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했다.

산책 시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에코 백과 수제 간식, 스카프빕, 배변 봉투, 물 티슈, 펫 비누 등으로 구성된 친환경 ‘웰컴 펫 키트’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조식 시간 동안 반려동물을 케어해 주는 보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소노펫클럽&리조트
소노펫클럽&리조트

슬기로운 캠핑생활, 준비 없이 몸만 가도 캠핑 기분 제대로! 

최근 캠핑과 차박이 핫하다. 사람들과 거리두기 유지하며 자연 속 쉼을 즐길 수 있는 여행방법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캠핑 준비가 부담스럽다면 호텔리조트에서 머물며 캠핑하는 기분을 만끽해도 좋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휘닉스 평창 ‘숲의 시원함 즐기는 포레스트 캠핑BBQ’과 휘닉스 제주 ‘제주의 노을을 담은 불턱BBQ’ 등 청정 자연과 함께 캠핑 BBQ의 감성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내놨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 정경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 정경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캠핑BBQ은 포레스트 파크에서 소고기 안심, 꽃등심, 돼지 목살, 돼지 등갈비, 소시지, 대하 등을 지글지글 푸짐하게 구워 먹을 수 있다. 또 무제한 라면뷔페와 추억의 도시락 등 이색 메뉴까지 있어 특별한 분위기를 더하다. 게다가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제공돼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한여름 밤을 보내기 좋다. 또 포레스트 캠핑BBQ는 ‘올인클루시브 포레스트 트레킹 패키지’ 혹은 ‘올인클루시브 포레스트 플레이 패키지’와 함께 이용하면 다양한 특전까지 챙길 수 있다. 캠핑BBQ는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캠핑BBQ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캠핑BBQ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신양해변을 배경으로 제주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컨셉의 불턱BBQ존에서 야외BBQ를 즐길 수 있다. 오겹살과 목살, LA갈비 등 다양한 종류의 구이용 육류와 광어회, 랍스타, 전복, 새우 등 싱싱한 해산물이 제공된다.

올 여름 불턱BBQ와 함께 섭지코지의 낮과 밤을 온전히 즐기고 싶다면 ‘올인클루시브 풀 패키지’와 ‘올인클루시브 파티 패키지’를 추천한다. 풀 패키지를 이용한 투숙객에게는 비치볼을 증정하고, 파티 패키지를 이용한 투숙객에게는 샴페인, 스낵, 과일 등을 바구니에 넣어 피트닉 매트와 함께 대여해주는 파티팩을 증정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불턱BBQ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불턱BBQ

 

토요일 밤에! 경쾌한 ‘한 여름 밤의 Jazz Night’

음악축제도 콘서트도 오랫동안 즐기지 못해 아쉽다면 제주신화월드의 토요일 밤을 즐겨보다. 제주신화월드가 예술기획 ‘끌로드아트홀’과 연계해 오는 8월 22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2020신화러브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는 한여름 밤에 즐길 수 있는 ‘Jazz Night’과 ‘Classic Night’ 두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7월 25일까지는 재즈의 흥겹고 경쾌한 선율을, 8월 1일부터 22일까지는 클래식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로맨틱한 선율을 느낄 수 있다.

티켓은 행사 당일 ‘카페 베트로’에서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 60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음료 1잔을 포함해 1만 원이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장 전 발열 체크 및 문진표 작성은 필수이며, 마스크 미 착용시에는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이외에도 제주제주신화월드는 JDC, 서귀포매일올레시장과 ‘스탬프 로드’ 진행한다. 스탬프로드는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스탬프를 찍으면 제주신화월드 빅3 할인과 JDC 면세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가성비 높은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스탬프 로드’ 참여 시 제주신화월드를 대표하는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스탬프 로드’ 참여 방법 및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다. 먼저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 방문해 스탬프 포스트에서 ‘스탬프 로드’ 리플릿을 받아 리플릿에 표기된 지도를 활용해 4곳의 다른 스탬프 존을 찾아 찍고 해당 업장을 방문하면 된다.

신화테마파크와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런치 뷔페 1+1 혜택은 11월 30일까지이며,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은 10월 31일까지 적용된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