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23 15:52 (금)
장마철, 레인코트로 쾌적하게!
상태바
장마철, 레인코트로 쾌적하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2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2, 사파티·망토스타일 레인코트 2종 출시
패커블 주머니, 소매 탈부착 등으로 휴대성 강화

본격적인 장마철, 찝찝하게 젖는 불편함 덜고 쾌적하게 보내고 싶다면 레인코트를 준비해보자.

K2가 뛰어난 방수 기능에 편의성을 강화한 ‘사파리형 스타일’ 및 ‘망토 스타일’의 판초우의 등 레인코트 2종을 출시했다.

탁월한 방수 기능뿐 아니라 패커블 주머니가 있어 가방에 넣어 다니다 비가 오면 간편하게 꺼내 입을 수 있어 휴대하기 편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K2 레인코트
K2 레인코트

사파리형 스타일의 레인코트는 소매 탈부착이 가능해 비가 많이 올 때는 긴 팔로 입다가 비의 양이 많지 않을 때는 반팔로도 입을 수 있도록 편리성을 더했다. 앞면에 통풍이 잘되도록 벤틸레이션 기능을 적용해 장마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등판에 배낭을 메고 우의를 착용해도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도록 여유있는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스칼렛,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0만 5천원.

망토 스타일의 판초우의는 방수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3레이어 소재를 적용해 장마철 산행 및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 넉넉한 핏으로 우중 아웃도어 활동 시 활동성이 뛰어나며, 앞면에 내부 포켓을 적용해 간단한 소지품의 수납이 용이하다. 다크 베이지, 블랙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1만 5천원.

K2 용품기획팀 이제길 부장은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앞두고 우천 시 착용하기 좋은 레인코트를 선보였다”며, “가볍고 휴대하기에도 좋아 장마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행,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