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8 19:22 (화)
하나투어,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상태바
하나투어,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0.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기자] 하나투어는 교육 브랜드 ‘에듀하나’를 통해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는 해외영어캠프를 선보였다.

이번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는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말레이시아에서 4~8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12월 29일 출발하는 ‘필리핀 inside 미국 영어캠프’는 미국, 영국 출신의 원어민 강사가 1:1 몰입형, 1:5 소그룹 학습을 담당하며, 수준별 보조학습을 위해 필리핀 강사가 1:1 2시간 학습을 추가 진행한다.

주말에는 다국적 학생들과 함께 시내관광,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상품가격은 4주 290만원, 8주 580만원.

또한 2012년 1월 3일 출발하는 ‘미 동부 명문 사립학교 4주 스쿨링’은 워싱턴 D.C 메릴랜드 지역의 명문 사립학교에서 진행하는 스쿨링 프로그램으로, 사립학교에서 미국 학생들과 함께 동일한 수업을 체험하고 하버드, MIT 등 아이비리그 대학을 3박4일간 탐방하는 상품이다. 상품 가격은 600만원.

에듀하나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3학년~중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에는 항공권이 포함돼 있지 않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자사의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 공신력 있는 현지 교육기관에서 진행되기에 믿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라며 “다른 영어캠프와는 달리 필리핀에서도 미국, 영국 등 영어권 국적의 원어민 교사가 수업을 진행하며, 중국, 일본, 러시아 등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들으며 친구도 사귀고 글로벌 문화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문의 02-2127-1331.

▲ '만추에 떠나는 체험여행!'

▲ 헤밍웨이 발자취 따라 떠나는 쿠바 여행

▲ [단풍여행②] ‘울긋불긋’ 자연이 빚은 한 폭의 동양화


▲ [단풍여행①] 전국 산맥은 가을 낭만에 빠져든다!

▲ [핀란드 여행①] 아름답고 신비로운 땅 핀란드

▲ '한강공원 갈대·억새 명소 바로 이곳'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