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유럽여행 선택 관광 동반자1인 무료
상태바
유럽여행 선택 관광 동반자1인 무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0.2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ONE+1 이벤트 진행
▲스페인 그라나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모두투어(사장 홍기정)는 유럽으로 여행을 떠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14일까지 ‘ONE+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상품명 앞에 ‘ONE+1’이 표시된 유럽 상품을 선택한 여행자에 한해 진행된다.

유럽 12개 각 상품에 포함된 로마 벤츠투어나 비엔나음악회, 플라멩고, 안탈랴 유람선 등 선택 관광을 택하면 동반자 1인은 동일한 선택 관광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초특가의 가격에 다수의 유럽 출장 경험을 보유한 유럽전문 인솔자가 배정, 풍부한 유럽문화에 대한 이해로 다양한 정보와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여행상품 중 ‘[플라멩고[ONE+1]]스페인·포루투갈10일·바르셀로나-HOLA열정과 낭만으로의 초대’는 한때 세계역사의 중심이었던 스페인·포루투갈 이베리아반도 완전 일주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가우디와 피카소를 배출했던 바르셀로나를 포함하며 스페셜 특전과 항공특전, 호텔특전을 제공한다. 스페셜 특전으로는 현지에서 행운권 추첨을 통해 한 단체당 3명에게 ‘올리브오일’을 증정한다. 항공특전으로는 국내선 항공인 대한항공 2회 이동(말라가-바르셀로나·바르셀로나-마드리드 구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가격은 339만원.

‘[안탈랴 유람선[ONE+1]] 터키일주9일·특급호텔2박UP+안탈랴+트로이목마]’는 로마시대부터 오스만제국까지의 세계적인 문화재가 잘 보존 되어진 터키 일주 상품.

이스탄불까지 직항으로 이동하는 가장 편안한 상품으로, 전 일정 1급(4성)호텔에서 투숙하고, 특급호텔 2박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상품 가격은 179원 부터다.
문의 1544-5252.

▲터키 보스포러스

▲ 헤밍웨이 발자취 따라 떠나는 쿠바 여행

▲ [단풍여행②] ‘울긋불긋’ 자연이 빚은 한 폭의 동양화


▲ [단풍여행①] 전국 산맥은 가을 낭만에 빠져든다!

▲ [핀란드 여행①] 아름답고 신비로운 땅 핀란드

▲ '한강공원 갈대·억새 명소 바로 이곳'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