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인천관광공사 주관 대표전시회 2건 'UFI 국제전시인증' 획득
상태바
인천관광공사 주관 대표전시회 2건 'UFI 국제전시인증' 획득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9.12.0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화학제조산업대전,국제해양안전대전 글로벌 전시회 발돋움

인천관광공사의 대표 주관 전시회 2건이 인천 최초로 국제전시협회(UFI)의 국제전시인증을 획득했다.

 
인천관광공사는 자사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화학제조산업대전(Chemical Manufacturing Expo Korea)’과 ‘국제해양‧안전대전(Korea Ocean Expo)’이 나란히UFI 인증을 획득, 글로벌 전시회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국내 31개 UFI 인증전시회 중 인천에서 개최되는 전시회는 없었던 만큼 이번 두 건의 UFI 인증 획득은 인천 최초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UFI 인증은 1925년 창립된 세계 전시산업 분야 최고 권위의 국제기구인 ‘국제전시협회(UFI: Union des Foires Internationales)’에서 수여하며, 현재 77개국 928개 전시회가 UFI 국제전시인증을 획득한 상태다.
 
인천관광공사 정재균 팀장은 “그동안 인천 지역 내 UFI 인증전시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인천을 대표하는 두 개의 전시회가 국제인증을 받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를 인천의 전시산업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아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브랜드 전시회 개발에 온힘을 쏟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한민국화학제조산업대전’은 내년 3월 25일부터 27일까지,국제해양‧안전대전‘은 내년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