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08 17:12 (일)
‘라스베이거스 홀리데이’로 완벽한 연말을!
상태바
‘라스베이거스 홀리데이’로 완벽한 연말을!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11.2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하고 낭만 가득한 완벽한 연말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라스베이거스 홀리데이 여행’을 떠나보자.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이 추천한 ‘라스베이거스 홀리데이 여행’은 ▲코스모폴리탄에 위치한 아이스링크장 ▲시저스 팰리스의 뷔페 프로모션 ▲태양의 서커스 공연 ▲새롭게 오픈한 칵테일 가든에서 즐기는 연말 파티 등 다양한 라스베이거스 데이 투어 일정을 선택해 즐기며 라스베이거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다.

오후 3시 ‘코스모폴리탄 호텔 아이스링크장’

The Ice Rink at The Cosmopolitan of Las Vegas
The Ice Rink at The Cosmopolitan of Las Vegas

매년 홀리데이 시즌이 오면 코스모폴리탄 호텔 4층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이 로맨틱한 아이스링크 장(Ice Rink at Cosmopolitan)으로 탈바꿈한다. 이 아이스링크장은 <USA 투데이> 선정 북미 최고의 아이스링크 장 TOP 10에 오를 만큼 독보적인 분위기와 서비스를 자랑한다.

이용객들은 모닥불이 피워진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 체험은 물론 각종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스낵 바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금액은 성인 $25로, 스케이트 렌탈 비용 포함돼 있다. 운영 기간은 11월 20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이다.

오후 5시 바카날 뷔페

시저스 팰리스 호텔의 바카날 뷔페(Bacchanal Buffet at Caesars Palace)는 라스베이거스 3대 뷔페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으로, 500종이 넘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와 화려한 디저트 코너는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매일 저녁 10시까지 운영되며 이용 금액은 저녁 타임 기준 성인 $54.99부터 시작한다.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는 추수감사절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Bacchanal Buffet at Caesars Palace
Bacchanal Buffet at Caesars Palace

오후 7시 태양의 서커스 <런>

저녁 식사 이후에는 라스베이거스의 유명한 엔터테인먼트 쇼, 태양의 서커스의 <런(R.U.N)> 관람을 추천한다. 지난 14일 최초 공개된 <런>은 태양의 서커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릴러 콘셉트의 작품으로, 첫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티켓가격은 성인 $59부터 시작하며,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7시와 9시30분, 두 차례 공연을 진행한다.

Cast of R.U.N Poses on Red Carpet at World Premiere, Nov. 14
Cast of R.U.N Poses on Red Carpet at World Premiere, Nov. 14

오후 9시 밴더펌프 칵테일 가든

밴더펌프 칵테일 가든(Vanderpump Cocktail Garden)은 ‘영국의 백종원’이라 불리는 리사 밴더펌프가 지난 4월 시저스 팰리스 호텔에 오픈한 바로, 수풀이 우거진 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한 플랜테리어로 최근 인스타그램 성지로 급부상했다. 특히, ‘해피엔딩’이라 불리는 디저트 코스와 다양한 칵테일의 페어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2월 31일 오후 10시에는 새해맞이 파티가 열리며, 입장권은 성인 1인당 $250부터다.

Vanderpump Lifestyle
Vanderpump Cocktail Garden

 

<사진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