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14 (금)
가장 가까운 유럽 '블라디보스톡' 필수 관광 스폿!
상태바
가장 가까운 유럽 '블라디보스톡' 필수 관광 스폿!
  • 이주현 기자
  • 승인 2019.11.2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짧은 일정으로도 쉽게 다녀올 수 있어서 젊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블라디보스톡/사진, 자유투어
블라디보스톡/사진, 자유투어

올 겨울, 일상에 지쳐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을 때, 단 하루 연차를 내고도 쉽게 떠날 수 있는 블라디보스톡을 주목해보자. 먼 유럽으로 여행은 부담스럽고 짧은 일정에 유럽의 정취를 느끼고 싶은 이들을 위한 최적의 여행지이다. 

자유튜어는 우리나라와 가까우면서도 이국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로 블라디보스톡을 추천했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은 비행기로 2-3시간이면 도착할 만큼 굉장히 가까운 편”이라며 “2박 3일이나 3박 4일처럼 짧은 일정으로도 쉽게 다녀올 수 있어서 젊은 여행객들 사이에선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여행지” 라고 말했다.

블라디보스톡의 필수 관광 스폿으로 자유투어는 블라디보스톡역과 아르바트 거리를 추천했다.
자유투어 블라디보스톡 담당자는 “블라디보스톡 역의 내부는 마치 박물관을 연상케 하는 곳이며 러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기차역으로, 수많은 관광객들이 유라시아 대륙을 횡단하기위해 몰려온다”면서 “꼭 횡단열차를 타지 않더라도 블라디보스톡을 대표하는 핫 스폿인만큼 한 번쯤은 가불만한 곳”이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아르바트 거리는 블라디보스톡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로 유명한 맛집, 카페, 펍 등이 즐비해 있어서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블라디보스톡 여행자라면 반드시 가봐야 하는 핵심 관광 명소” 라고 강조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