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사케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사케 할인 프로모션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9.16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보텔 강남 슌미 사케룸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수퍼 다이닝 일식당 ‘슌미’는 가이세키 코스요리, 데판야끼코스, 정식요리에곁들여 마시는 ‘일본술 - 사케’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12월 18일 까지 선보인다.

일본의 전통주 사케는 우리 술 '소주보다 가볍고 와인만큼 부드러워’ 은은하면서도 섬세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목 넘김이 좋아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고급 일식 코스요리인 ‘가이세키 코스요리’에 어울리는 사케는 역시 최고급 '쿠보타 만주'로 목넘김이 부드럽고 은은한 맛을 자랑해 그야말로 ‘술술’ 넘어간다. 고가의 술이라 특별한 날이 아니고는 쉽게 접할 수 없지만, 슌미에서는 30% 할인된 21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2~3년에 한 번만 국내에 수입된다는 인기사케 '고쿠류 다이긴조' 역시 할인된 16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철판에 구운 일식 요리 ‘데판야키 코스요리’에는 감성적이고 섬세함의 표상인 여자보다 더욱 섬세한 맛을 품고 있는 ‘여자를 울린다’는 뜻의 '온나나카세 준마이 다이긴조'가 제격이다. 가격은 10만8,500원.

강한 남성상을 엿볼 수 있는 '와라다케 오니고로시 준마이'는 한시대를 휩쓸었던 명주로 잘 알려져 있다. 가격은 6만6,500원.


이외에도‘다양한 슌미의 정식요리’와 잘 어울리는 사케는 '가모츠르 다이긴조 골드'로 할인가 12만6,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후레쉬한 향과 가벼운 목넘김이 그 다음잔을 부르는 '미네노 하쿠바이 카가야키 긴조'는 7만7.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모든 가격 10% 부가세 별도)


문의 및 예약 : 02-531-6477

▲ '찌르르, 씨르르 곤충은 어떻게 소리를 낼까?'
▲ 옥토버페스트 재미에 푹~ 그런데 숙소는?
▲ 일본 특급 리조트 특파원 모집
▲ ‘아산 웰빙여행 저렴하게 떠나려면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