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25 (일)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남아 대표음식 열전
상태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남아 대표음식 열전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9.10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김채현 기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라따블은 이달말까지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의 대표 음식들을 한 자리에서 음미할 수 있는 ‘동남아 각국 대표 음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야채를 곁들은 쌀국수 볶음, 인도네시아의 대표 별미 ‘미고랭'. '고소한 토시상구이'를 즉석 코너에서 셰프가 조리해 제공한다.

또한 향긋한 커리향의 ‘구운 닭고기’, 싱가포르 삼발소스를 곁들인 해산물 요리, 필리핀식 ‘크리스피 파타’등 다양한 이색 메뉴와 ‘달콤한 타피오카 코코넛 밀크’,‘바나나 튀김’ 등도 맛볼 수 있다.

이 외에 8종의 각종 야채와 풍성한 무침 샐러드류, 추가로 제공되는 2종의 ‘새콤 달콤 매콤 소스’를 첨가한 동남아 샐러드가 제공되고 각종 초밥과 연어 및 신선한 회 코너가 마련된다.


푸짐한 계절 과일과 그윽한 커피, 각종 음료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달 30일까지 주중에 디너뷔페를 이용할 경우 시원한 생맥주를 양껏 마실 수 있다. 추석연휴기간 방문하는 디너고객에게는 생맥주가 무료 제공된다.

또한 호텔은 이달 중 ‘동남아 음식 프로모션’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한명에게 싱가포르 맥주 ‘Tiger’1박스를, 2등 9명에게는 ‘라따블 뷔페 레스토랑 점심 식사권’ 또는 ‘와인 교환권’을 제공하며, 3등 2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을 선사한다.


라따블 뷔페 레스토랑 이용 가격은 주중 런치 24,500원, 주중 디너 29,900원, 주말 런치 27,000원, 주말 디너 35,000원(이상 부가세 별도)이다.

문의 및 예약 : 라따블 02-3011-8120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