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영화관에서 즐기는 로맨틱 심야 데이트
상태바
영화관에서 즐기는 로맨틱 심야 데이트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8.3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네드쉐프, 미드나잇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투어코리아 = 김채현기자]로맨틱한 데이트를 꿈꾸는 커플이라면 영화 속 주인공처럼 영화관에서 와인을 마시며 데이트를 해보는 건 어떨까.

CJ CGV(대표이사 김주형)가 운영하는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커플 고객을 대상으로 ‘미드나잇 패키지(Midnight Package)’ 프로모션을 씨네드쉐프 압구정과 센텀시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미드나잇 패키지는 ‘프리미엄 영화관으로 떠나는 로맨틱한 여행’을 테마로 심야 시간대에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 편안하고 세련된 라운지 스타일의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한 후 달콤한 무드를 돋우어 주는 Beverage Bar 및 스페셜 디쉬를 즐길 수 있다.

Beverage Bar에서는 와인, 맥주, 주스, 칵테일 등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고, 이에 곁들어지는 스페셜 디쉬는 그릴에 구운 안심 샐러드(압구정),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를 곁들인 채끝등심 카르파치오 샐러드(센텀시티), 또는 치즈 플래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솝(Aesop)의 트래블 패키지 아이템인 ‘젯 셋 키트(Jet set kit)’ 50ml 4종을 제공한다.

미드나잇 패키지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2인 1세트로 구성돼 있다. 압구정과 센텀시티에서 각각 2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세트당 압구정 10만원, 센텀시티 8만원(VAT 포함).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