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2 14:21 (수)
걸스데이, 네파 화보서 깜찍발랄 매력 발산
상태바
걸스데이, 네파 화보서 깜찍발랄 매력 발산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8.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2011 FW 시즌’ 걸스데이 화보 공개

[투어코리아 = 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가 ‘반짝반짝’과 ‘한 번만 안아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 걸그룹 ‘걸스데이’와 함께한 ‘2011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걸스데이는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을 선보이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11년도 F/W 여성 라인 광고 모델로 선발된 걸스데이는 전속모델 2PM과 함께 6개월간 네파의 이미지 걸로 활동할 예정이다.

걸스데이는 2011 FW 네파 광고촬영 현장에서 모델을 능가하는 과감한 표정과 포즈로 네파의 블랙라벨(BLACK LABEL), 익스트림(EXTREME), 마운티니어링(MOUNTAINEERING), 트래블(TRAVEL), 캠핑(CAMPING), 엑스스프릿(X-SPIRIT) 라인을 능숙하게 표현했다.

네파는 하반기에 걸스데이와 2PM과 함께 팬 사인회 및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2011년도 상반기부터 네파의 새로운 얼굴로 2PM을 발탁하고, TV CF를 함께 방영하면서 ‘2PM 효과’를 통해 네파는 강인하고 도전적이며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대중에게 어필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어 “네파의 여성라인도 홍보 강화를 위해 상큼하고 발랄한 걸그룹 ‘걸스데이’를 선정했다”며 “걸스데이를 통해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매출 상승, 일거양득을 가능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