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1:16 (금)
막바지 휴가, 해외호텔 최대 8% 할인
상태바
막바지 휴가, 해외호텔 최대 8% 할인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8.2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오재랑 기자] 폭우와 긴 장마로 인해 이제야 휴가를 떠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른바‘늦캉스족'들이 예년에 비해 크게 늘었다.

온라인 해외호텔 전문 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 www.webtour.com) 에서는 늦캉스족들을 위해 8월 말까지 최대 8% 할인행사와 함께 인기가 높은 여행도시 Top8을 추천했다.

현재 가장 인기리에 판매되는 1위 지역은 홍콩,그 뒤를 이어 일본 동경과 오사카에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다.

호텔 전문 MD가 해당 도시별로 실제 만족도가 높은 호텔을 추천해주고, 각각의 호텔에 대해 별점 5개를 만점

으로 평점을 매겨, 고객이 원하는 호텔을 손쉽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이달 31일까지 체크인하는 예약자에게 3% 할인이 적용되고, 항공과 호텔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최대 8%할인까지 가능하다.

저렴하면서 깔끔해서 인기가 좋은 호텔 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 (HOTEL IBIS BANGKOK RIVERSIDE)의 경우 4만원 대에 1박을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한적한 가을 바캉스를 떠나는 지각 바캉스 족을 위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9월 중순 이후부터 11월 말까지 체크인 하는 고객들에게 예약과 동시에 5% 할인해준다. 항공과 호텔을 동시 구매할 경우 호텔 5%할인 쿠폰을 지급, 최대 10% 할인의 기회가 주어진다.

문의 02-2222-2511

사진설명: HOTEL IBIS BANGKOK RIVERSIDE 호텔 전경/ 웹투어 제공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