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올림푸스한국, 직영 쇼핑몰 ‘이스토어’ 오픈
상태바
올림푸스한국, 직영 쇼핑몰 ‘이스토어’ 오픈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8.1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현정 기자] 올림푸스한국이 고객 서비스 및 편의 강화를 위해 직영 쇼핑몰 ‘이스토어(www.olympus.co.kr/estore)’를 신규 오픈한다.

이번 직영몰은 올림푸스 정품 DSLR 및 콤팩트 카메라, 관련 액세서리까지 올림푸스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이 구비돼 있으며, 다른 채널에서는 구할 수 없는 차별화된 제품 및 패키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액세서리 디자인 전문브랜드 게리즈(Gariz)가 개발한 PEN E-P3 액세서리의 독점판매 및 올림푸스한국 본사에서 직접 구성하는 스페셜 패키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페니아(PENia) 스토어’도 주목할 만하다. 페니아란 올림푸스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펜)과 마니아의 합성어로, PEN 카메라를 소유한 사람들 중 자신들만의 새로운 카메라 문화를 만들고, 자발적으로 전파하는 사람들을 말하는 것으로, 이 곳에서 페니아 문화를 공유할 수 있다.

이번 이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신제품 PEN E-P3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새로 구입한 E-P3에 장식하고 싶은 액세서리와 이유를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총 10명을 뽑아 E-P3 전용 고급가죽 스킨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일이다.

E-P3 패키지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CF 속 원빈이 매고 있던 스타일리쉬한 백을 준다. 또한 컴팩트카메라 VG-130, VR-310을 각 10대 한정으로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액세서리 또한 한정된 수량 내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올림푸스 이스토어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나 가입한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소개하고 축하 댓글을 달면 8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E-PL3(1명)를 비롯해 XZ-1(1명), 미오디오 사진인화권(50명)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 이극로 상무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올림푸스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이번 직영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스토어를 단순한 제품 판매 채널을 넘어 유저들에게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공유하는 차별화된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