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필리핀으로 갈까 괌으로 갈까
상태바
필리핀으로 갈까 괌으로 갈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8.0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필리핀·괌 여행 상품 선봬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하나투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표적인 휴양지 ‘괌’과 ‘필리핀’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괌 여행상품은 시내곳곳의 맛집을 돌아다니는 식도락여행과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쇼핑여행으로 짜여진 것이 특징이다.

‘[야미야미-맛집탐방] 괌 쉐라톤 4일’상품은 쉐라톤 라구나리조트에서 스쿠버다이빙, 요가, 밸리댄스 등 12가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동시에 괌을 대표하는 맛집을 경험한다. 스테이크, 씨푸드, 철판요리 등 특식이 4회 제공되는 맛집탐방 일정으로 104만9천원부터.

‘[쇼퍼홀릭-쇼핑탐방] 괌 하얏트 4일’은 괌에서 가장 큰 규모의 마이크로네시아 쇼핑몰과 최대 70%까지 할인되는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한다. 두 쇼핑몰에서 각각 사용가능한 $20불짜리 기프트카드 제공 및 하얏트리젠시 디럭스룸을 이용하는 상품으로 109만9천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필리핀 마닐라 근교에 위치한 동양의 캘리포니아로 불리는 수빅과 넓은 녹지대로 유명한 클락 여행 상품을 내놨다.

진에어가 인천-클락 노선을 직항 운항해 4시간이면 클락에 닿을 수 있고 클락에서 수빅까지는 차량으로 1시간이면 충분하다. 클락과 수빅은 관광, 휴양, 골프 등 어떤 목적의 여행으로도 적합한 곳이기에, 특히 가족여행으로 손색이 없다.

‘[휴양형]새로운 발견! 수빅/클락 가족여행 5일’은 필리핀의 전통 배 방카를 타고 낚시 및 스노클링을 즐기는 호핑투어, 열대과일을 맛보고 수산물시장을 둘러보는 울룽가포 재래시장 그리고 오션어드벤처와 쥬빅사파리 관광이 포함돼 있다. 상품 가격은 54만9천원부터다.

‘[관광형]새로운 발견! 수빅/클락 가족여행 5일’은 유황온천, 모래찜질, 4륜 구동 어드벤처 등을 체험하는 푸닝을 중심으로, 필리핀 유일의 해양 테마파크인 오션어드벤처 및 쥬빅사파리 관광이 포함된 일정으로 49만9천원부터다. 문의 1577-1233.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