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1-23 21:37 (목)
사진으로보는 진안홍삼축제...13일까지 개최
상태바
사진으로보는 진안홍삼축제...13일까지 개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9.10.12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홍삼축제는 ‘백세인생, 천년기운, 진안홍삼’을 주제로 13일까지 전북 진안군 진안읍 마이산 북부 일원에서 열린다. 홍삼축제에 참여하면 식약처에서 인정한 홍삼의 6가지 효능과 관련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홍삼의 가치를 이해할 수 있다.

특히 진안홍삼의 1차 뿌리홍삼을 최대 50%까지 한정 할인 판매하는 ‘홍삼 대방출’ 행사는 매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홍삼거품에 신난 어린이들: 11일 홍삼축제를 찾은 중국인 가족관광객의 어린이 형제가 사포닌이 들어 있는 홍삼 거품 놀이를 즐기고 있다. 홍삼 버블버블 체험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기억력 홍감캔 쌓기: 원광대학교, 전주대학교, 우석대학교 학생들이 '기억력 홍삼 캔 쌓기' 대회를 펼치고 있다.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으며, 특정한 모형을 쌓은 홍삼캔 보드판을 20여초 보여주고, 10분 이내에 가장 비슷하게 쌓은 팀에게 기념품을 지급한다.

 

진안 홍삼 칵테일쇼: 홍삼축제장을 방문한 일본 관광객이 즐겁게 '홍삼 칵텍일 제조' 방법을 배우고 있다. 홍삼 칵테일쇼는 오후 1시, 3시 30분에 진행하며 회당 100명이 참여할 수 있다.

 

홍삼족욕체험: 홍삼축제를 찾은 여성 관광객들이 건강체험 필수코스인 홍삼 족욕을 하고 있다.

 

수삼도 팔아요!: 진안홍삼 축제에서는 다양한 홍삼제품은 물론 6년근 수삼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