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속부터 시원하게 맵시 살리자~
상태바
속부터 시원하게 맵시 살리자~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7.20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언더웨어 스타일링 팁!

[투어코리아 = 김현정 기자] 폭염이 이어지면서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 패션 스타일링의 화두는 시원하면서도 맵시 있는 스타일의 연출이다.

이에 게스언더웨어가 몸의 온도를 낮춰주는 기능성 소재의 언더웨어부터 노출의 계절에 걸맞게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언더웨어까지 속부터 시원해지는 여름 언더웨어를 제안했다.

게스언더웨어는 자외선과 외부 습도를 차단하고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빨라 몸을 시원하게 유지시켜 주는 언더웨어 선보였다.

바로 아웃도어 웨어 에서 자주 사용하는 에어로 실버 소재와 아스킨 소재를 언더웨어에 접목 시킨 것. 여성의 브라와 팬티 그리고 남성용 팬티인 드로즈에 사용된 에어로 실버 원단은 흡한속건이 뛰어나고 자외선 차단과 항균, 방취 효과가 뛰어난 원단으로 특히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 착용하면 쾌적한 느낌을 준다.

또한 남성 상의 속옷에 쓰이는 아스킨 소재는 뛰어난 냉감 효과를 주는 최고의 기능성 원단으로 시원함을 유지시켜 준다.

노출이 많은 여름시즌, 바디라인이 한층 두드러지기 마련. 게스언더웨어의 ‘울트라밤’은 가슴을 예쁘게 모아주고 볼륨감을 살려주는 푸시업 브라와 힙라인을 잡아주는 팬티로 구성돼 있다.

‘울트라밤 라인’은 장식적인 요소를 최소화해 타이트하게 몸에 밀착돼 얇은 옷을 입어도 속옷 라인이 거의 드러나지 않으며, 노출이 많은 여름 의상에도 자연스러운 바디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