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스노클링·ATV정글투어·스카이다이빙..온 몸으로 즐기는 ‘괌'
상태바
스노클링·ATV정글투어·스카이다이빙..온 몸으로 즐기는 ‘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8.12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 육해공에서 액티비티 재미에 빠져보아요!
 

스포츠 천국 ‘괌’을 온 몸으로 즐기고 싶다면 괌의 바다, 하늘, 땅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의 재미에 빠져보자. 스노클링·ATV정글투어·스카이다이빙 등을 짜릿하게 즐기며 연평균 26.5도의 온화한 날씨와 청정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괌의 매력을 온전하게 누릴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이 추천하는 한번쯤 도전하면 좋을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익스트림 괌! 푸른 바다 속 탐험 ‘스노클링 & 스쿠버다이빙’

맑고 푸른 괌의 바다 매력에 푹 빠져보고 싶다면 스노클링과 스쿠버다이빙이 제격이다.

특히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자라면 괌의 5대 해양 보호 구역 중 하나인 ‘투몬 비치’에서 스노클링을 즐겨보자. 얕은 수심과 상대적으로 약한 물살 덕분에 온 가족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또 신비로운 바다를 보다 익스트림하게 체험하고 싶다면 ‘스쿠버다이빙’이 좋겠다. 괌은 초보자부터 숙련자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다이빙 스팟이 있어 누구나 쉽게 다이빙을 배울 수 있는 여행지다.

체험 다이빙의 경우에는 수영을 못하고 잠수 경험이 없어도 전문 강사의 간단한 지도를 받아 안전하게 체험이 가능하다. 만약 어드밴스드 자격증 이상을 소지한 실력자라면 블루홀을 추천한다. 특히 오로트 반도 너머에 위치한 블루 홀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전세계 다이버들에게 꼭 체험해야 할 다이빙 명소로 유명하다.

 

괌 정글 탐험! 오프로드 ATV 정글 투어

괌엔 바다에서의 휴양만 있는 게 아니다. 울창한 자연 속 힐링을 만끽하고 싶다면 4륜 버기카를 타고 괌 정글을 탐험해자. 전문 드라이버가 운전하는 ATV 차량을 타고 오프로드를 온몸으로 느끼는 체험은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다.

 

하늘을 날다! 스카이다이빙

익스트림한 스포츠를 즐기고 싶은 여행자라면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해보자. 4,200m 상공에서 괌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액티비티로, 말로 형용할 수 없을 짜릿한 스릴감에 온 몸이 전율하게 된다.

바다 품은 골프코스에서 라운딩 즐기기

골퍼라면 괌의 광활한 바다를 낀 골프 코스에서 라운딩을 즐겨볼 것을 추천한다. 괌 골프클럽 정보를 얻고 싶다면 괌정부관광청이 콘텐츠 제작사 ‘콘텐츠다’와 협업해 선보이는 골프 레슨 예능 '쉘위골프in괌'을 참고해도 좋다. '쉘위골프in괌'은 실전 라운딩에 필요한 팁을 프로골퍼들에게 배울 수 있는 10분 내외의 골프콘텐츠로, 지난 7월 24일부터 5주 동안 ‘U+골프’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두 편씩 공개된다.

 

이외에도 괌에서는 돌핀 투어, 패러 세일링, 카약, 트레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사진 / 괌정부관광청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