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10 18:53 (화)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 여기가 천국!
상태바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 여기가 천국!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8.01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도 여전히 호캉스(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들과 함께 폭염을 뚫고 북적이는 휴가지에서 이리저리 치이기보다는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가를 즐기고픈 마음이 가득하다.

더욱이 이런 가족휴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 호텔업계에서도 게임과 체험, 물놀이 등 다양한 맞춤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올 여름 엄마 아빠도 좀 더 편안하게 즐기면서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 할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면 호텔로 향해보자.

▲ 힐튼부산 키즈라운지

힐튼부산, 

인기 캐릭터와 다양한 놀이가 어우러진 ‘키즈라운지’

힐튼부산은 이번달 31일까지 매일, 오후 2시 30분부터 5시까지 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 2와 별도 마련된 공간인 ‘키즈 라운지(Kids Lounge)’에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힐튼 부산을 찾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고객을 위해 보다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특히 체크인을 위해 기다리는 시간을 보다 재밌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프로그램을 위해 애니메이션 전문 제작사인 ‘스튜디오 인요’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 대표 캐릭터인 ‘에그구그(EggGoog)’와 애니메이션에 함께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다.

힐튼부산은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키즈 라운지’를 마련, 입구에서부터 컬러풀하고 볼륨감이 큰 입체 모형의 캐릭터 인형들을 설치해 어린이들을 맞이한다. 실내에는 2m 높이의 빅 사이즈 인형이 전시되어 보다 실감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 쪽 코너에는 애니메이션을 상영해 감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그 밖에도 컬러링북, 풍선 아트 만들기, 젠가, 캐릭터 스티커 등을 마련해 움직이는 에그구그 인형과 함께 보다 활동적인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로비2에는 키즈 호텔 컨셉의 포토존을 설치해 호텔리어 모습을 한 캐릭터들이 함께 전시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여름 방학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JW메리어트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도심에서 알차게 즐기는 휴가

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지만 멀리 갈 여건이 되지 않는다면, 도심 속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을 추천한다. 이 호텔은 8월 31일까지 패밀리 스테이케이션(Family Staycation)을 선보인다.

패밀리 스테이케이션은 편안한 스테이가 가능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흥인지문을 마주한 전경에서 즐기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및 아이를 위한 ▲어린이 슬리퍼와 가운 무료 대여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인근에 위치한 동대문 DDP에 위치한 어린이 체험 공간으로, 감성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감각 놀이터 ▲‘디키디키’ 초대권 및 ▲어린이 음료 교환권 혜택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높은 층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 친환경 인증의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도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 제주신화월드리조트 스카이풀 전경

제주신화월드, 

12가지 어린이 맞춤형 프로그램

제주신화월드는 12가지 어린이 맞춤형 프로그램인 ‘신화 키즈 액티비티’를 운영한다. 이와 함께, 항공우주박물관과 연계한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신화 키즈 액티비티는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의 강점을 활용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신화테마파크,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인터랙티브 전시 등 제주신화월드 어트랙션 시설에서 진행되는 놀이 프로그램부터 제주도 설화와 돌담 문화 이야기, 공예품 만들기, 쿠킹클래스, 야외 어드벤처 클래스 등 12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오전, 오후로 나누어 마련됐다.

프로그램 진행 시간도 짧게는 1시간 30분, 길게는 4시간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고객들이 여행 일정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별 가격도 다양하게 형성됐다. ‘신화 키즈 액티비티’는 제주신화월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따라 4세부터 신청할 수 있다.

또 연말까지 판매되는 ‘Stay & Edu’ 패키지는 가족 여행객들이 아이와 유익하고 교육적인 여행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랜딩리조트관, 서머셋 등 객실 1박,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 입장권 2매, 항공우주박물관 관람권 2매, 어린이 나노블럭 1개로 구성됐다.

▲ 라마다용인 호텔 블루키즈룸

라마다용인호텔,

창의력이 샘솟는 블루키즈•카레이서룸 오픈

라마다용인호텔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새로운 키즈 콘셉트룸을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인 키즈룸은 블루와 레드 두 가지 타입으로 오픈해 자녀동반투숙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블루키즈룸은 블루 컬러를 테마로 푸른 꿈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와 블루 곰 인형 포인트로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침대 타입은 두 개의 퀸 베드로 이루어져 4인 가족이 머무르기 좋다.

카레이서룸은 강렬한 레드 컬러와 스포츠카베드로 꾸민 공간이다. 스포츠카베드는 L브랜드의 디자인으로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다. 침대 타입은 퀸 베드와 슈퍼싱글베드로 3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다.

▲ 반얀트리 서울_거버 존(Gerber Zone)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를 위한 건강한 한끼 ‘거버 존’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9월 1일까지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Gerber)’와 함께 호텔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에서 ‘거버 존(Gerber Zone)’을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영유아를 동반해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려는 가족 고객을 위해 거버 존을 기획했다.

거버 존은 과일과 채소의 맛과 영양을 담은 거버 오가닉 파우치와 거버 오가닉 병 타입 퓨레 등으로 채워지며, 반얀트리 서울의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에 마련된다.

▲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경주코오롱 호텔, 

신나는 가족 액티비티

불국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코오롱호텔은 야외 정원에 위치한 물놀이장은 ‘럭셔리 키즈풀’을 콘셉트로 새단장했다.

호텔이 위치한 토함산의 자연과 어우러지는 고급 자재를 사용하고 어린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수심을 낮췄다. 미니 온수풀과 야외 샤워기를 새롭게 설치해 편의 시설도 보강했다. 호텔 비투숙객도 입장 가능하며 투숙객은 50% 할인가가 적용된다.

경주 인기 테마파크에서 짜릿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렛츠 플레이 패키지’도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1박과 대인 입장권 2매로 구성됐으며 입장권은 블루원 워터파크 종일권, 캘리포니아 비치 종일권,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중 선택할 수 있다.

인근 유적지와 박물관을 견학하며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패키지도 선보인다. 코오롱호텔은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인 불국사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템플 & 레스트(Temple & Rest) 패키지’를 출시했다.

슈페리어룸 1박과 불국사 입장권 2인, 오미자 스파클링워터 2병과 피크닉백, 조식 2인으로 구성됐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키즈 골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아이는 골프 배우고 부모는 라운딩 즐기고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8월 23일부터 8월 25일까지 자녀는 골프 레슨을 듣고, 부모님은 골프를 치는 ‘주니어 골프 해피 플레잉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는 이틀 동안 티칭 프로 선생님에게 골프 이론과 실습을 배우고, 같은 시간 부모님은 36홀의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오전에는 골프 클래스를 듣고, 오후에는 호텔로 돌아와 실내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등 휴식하는 자유 시간이 부여된다.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1박, 3인 조식, 골프장에서의 중식 등이 포함되며, 테일러 메이드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사진, 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